3월 29, 2024
Home » 가장 비싼 모델의 차량 가격을 인하한 테슬라

가장 비싼 모델의 차량 가격을 인하한 테슬라

0
테슬라(TSLA) 주식분할에 대해 알아야 할 것들

Tesla's headquarters in Palo Alto - Wikipedia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는 지난 1월부터 테슬라 전기자동차의 수요를 확장한다는 이유로 최근 몇 달 동안 중점을 두어왔던 글로벌 할인정책이 성공을 거두었다고 발표하면서 “소비자들은 이제 테슬라 자동차를 소유하려는 욕구가 매우 높아졌다”고 지난주 테슬라의 투자자의 날을 통해 말했다고 로이터 통신등이 보도했다.

테슬라는 지난 1월 전기 자동차의 가격을 낮추면서 전기자동차 시장에서의 리더 자리를 유지하기 위한 방편으로 가격 전쟁을 시작했으며, 이후 모든 테슬라 자동차 기종에서 최대 평균 20%의 할인을 제공해 왔던 것으로 전문가들은 분석하고 있다.

테슬라 전기자동차의 모델 S와 모델 X의 기본 전륜구동 (AWD)과 “플레이드(Plaid)” 버전은 2022년 글로벌 판매의 약 4%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으며, 보다 저렴한 모델인 모델 3 세단과 모델 Y 크로스오버(Crossover)가 그 나머지를 차지한 것으로 알려졌다.

테슬라 측이 제공한 데이터에 따르면 모델 S의 기본 버전은 5% 정도 가격이 떨어진 $89,990로 나타났고, 모델 S의 플레이드 버전 가격은 4%가 떨어진 $109,990인 것으로 나타났다. 테슬라 모델 S의 두 종류 버전 가격은 기존가격에서 모두 다 약 $5,000 떨어진 것으로 밝혀졌다.

테슬라 전기 자동차의 또 다른 버전인 모델 X의 기본 전륜구동(AWD)의 할인가격은 $99,000로 기존 가격에서 $10,000이 떨어져 9% 인하된 것으로 나타났으며, 모델 X의 더 좋은 버전인 플레이드(Plaid)는 8% 떨어진 $109,990인 것으로 나타났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