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5, 2024
Home » NFL 풋볼선수 롭 그론코브스키, 소셜 미디어 통해 은퇴 발표

NFL 풋볼선수 롭 그론코브스키, 소셜 미디어 통해 은퇴 발표

0
4차례 슈퍼볼 챔피언 차지한 롭 그론코브스키 소셜 미디어 통해 은퇴 발표

Jeffrey Beall

미국 전국풋볼리그(NFL)에서 11시즌 동안 뉴잉글랜드 패트리어츠와 탬파베이 버커니어스(Tampa Bay Buccaneers) 두 팀에서 활동하는 동안 4차례 슈퍼볼 챔피언의 영광을 팀을통해 경험했던 롭 그론코브스키(Rob Gronkowski, 33)가 화요일 소셜 미디어를 통해 은퇴를 발표했다고 ESPN과 NBC 스포츠 뉴스등이 보도했다. 그는 패트리어츠에서 3번, 버커니어스에서 1번의 슈퍼볼 챔피언을 경험했다.

그론코브스키는 소셜 미디어에 “버커니어스 팀과 동료 선수들에게 감사를 표하고 싶다. 나는 이제 은퇴한 후 집으로 돌아가기로 결정했으며, 좋은 것이든 나쁜 것이든 내 모든 생애를 바쳐 풋볼을 사랑했지만 이제 물러나 쉴 때가 되었다. 나는 최고의 선수들과 우정을 맺었으며, 팀원들과 코치들 한 사람 한 사람에게 감사를 표하고 싶다”고 썻다.

안토니오 게이츠(Antonio Gates)가 236번 NFL 경기에 참여하고 토니 곤잘레스(Tony Gonzalez)가 270번 NFL 경기에 참여했던 것보다 훨씬 더 적은 143번의 NFL 경기 참여 경력을 가지고 있는 그로코브스키의 커리어 리시빙 터치다운 수(career receiving touchdowns)는 NFL 역사상 게이츠의 116개, 곤잘레스의 111개에 이어 92개를 기록하면서 3위를 차지하고 있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