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30, 2022

놀이터에서 놀다가 사라진 3세 소녀를 찾고 있는 샌안토니오 경찰

놀이터에서 놀다가 사라진 3세 소녀를 찾고 있는 샌안토니오 경찰

San Antonio Police Department

텍사스 주 샌안토니오의 한 놀이터에서 놀던 3세 여자 아이가 사라져 샌안토니오 경찰당국이 찾고 있는 중이라고 KSAT와 KENS 5등이 보도했다. 윌리엄 맥마누스(William McManus) 샌안토니오 경찰서장이 화요일 발표한 내용에 의하면 리나 사다 킬(Lina Sardar Khil)로 확인된 3세 여자아이가 아파트의 놀이터에서 놀던 중 실종됐다고 밝혔다.

샌안토니오 경찰당국은 월요일 오후 4시에서 5시경 사이 마지막으로 목격된 리나를 찾는 데 대중의 도움을 구하기 위해 앰버 경고(amber alert)를 월요일 발령했다고 밝히면서, “현재 리나가 누군가에 의해 납치됐는지 단순히 실종됐는지 파악되지 않고 있는 상태”라고 덧붙였다.

KSAT 보도에 따르면 “현재 샌안토니오에 거주하고 있는 이 아이의 가족은 아프가니스탄 난민출신 이며, 언제 미국에 도착했는지는 불분명하다”고 밝혔다. 맥마누스 샌안토니오 경찰서장은 “아파트 단지내에 있는 쓰레기통과 자동차들을 포함하여 모든 곳을 수색하고 있다. 실종당시 리나는 빨간 드레스와 검은색 재킷, 검은색 신발을 신고 있는 모습이 마지막으로 목격됐다”고 말했다.

실종된 3세 소녀 리나는 체중이 55파운드이며 갈색 눈과 밝은 피부색을 가졌으며, 갈색 머리색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샌안토니오 경찰당국은 이 사건과 관련된 정보를 가지고 있는 사람은 샌안토니오 경찰서의 실종자 부서 210-207-7660로 연락해 줄 것을 당부했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