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7, 2024
Home » 경찰, 딸 2명 납치하고 아들 2명 살해한 용의자로 아버지 지목

경찰, 딸 2명 납치하고 아들 2명 살해한 용의자로 아버지 지목

0
경찰, 딸 2명 납치하고 아들 2명 살해한 용의자로 아버지 지목

Courtesy of GoFundMe

리븐워스(Leavenworth) 카운티 보안관실에 따르면, 소녀 2명을 납치한 용의자가 구금됐다고 밝혔다. 납치된 소녀 2명은 토요일(10/24) 소년 2명이 숨져있는 캔자스의 한 폐가에서 경찰에 의해 구조된 것으로 밝혀졌다. 이 소녀들은 7세인 노라 잭슨(Nora Jackson)과 3세인 어벤 잭슨(Aven Jackson)으로 확인되었다. 경찰당국은 용의자를 그들의 아버지인 도니 잭슨(Donny Jackson, 40)으로 지목하고 있다.

리븐워스 카운티 보안관실은 토요일 기자회견에서 “로건 잭슨(Logan Jackson, 14)과 오스틴 잭슨(Austin Jackson, 11) 두 소년이 숨진 채 발견됐다고”고 밝혔다. 보안관실은 “사망한 두 소년들은 납치된 두 소녀와 남매관계인 것 같다”고 말했다. 보안관실은 두 소년이 아버지에게 살해된 상황이라고 믿느냐는 기자들의 질문에 “지금 수사에서 그게 우리의 초점이고, 사실관계 확인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답했다.

리븐워스 카운티 보안관측은 “여자 아이들이 실종되기 전 다른 가족들과 왕래가 있었다. 아이들 중 한 명이 축구 경기장에 도착하지 않아 보안관실이 신고를 받았다”고 덧붙였다. 아이들이 실종됨으로 말미암아 관계당국은 앰버경보를 발령했고, 용의자는 교통 위반건으로 경찰에 의해 정지된 후 우연히 발견된 것으로 밝혀졌다. 캔자스주의 한 폐가에서 발견된 숨진 소년들의 사망동기는 아직 밝혀지지 않고 있다.

법원 기록에 따르면, 도니 잭슨은 아이들의 엄마인 타라 잭슨(Tara Jackson)과 이혼 절차를 밟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11월 12일 법정에서 두 사람의 이혼심사가 예정되어 있었다. 리븐워스 카운티 법원 기록에 따르면, 도니 잭슨의 변호사는 지난 달 그의 변호사직을 사퇴한 것으로 기록되어 있었다. 그의 변호사가 사퇴함으로 말미암아 이후 잭슨은 법정에서 스스로 변호할 처지가 되었다.

같은 날 리븐워스에서 사망한 두 소년의 어머니를 지원하기 위해 고펀드미(GoFundMe) 계정이 만들어졌다. 두 소년의 어머니를 위한 고펀드미 웹사이트 페이지에는 “타라(Tara)는 이제 두 아들을 위한 장례비를 지불해야 하는 과제에 직면해 있다. 그녀는 앞으로 다른 많은 문제들과 마주하게 될 것이다”고 적혀 있었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