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3, 2023

캘리포니아의 유명한 포도주 양조장 화재로 파괴

캘리포니아의 유명한 포도주 양조장 화재로 파괴

캘리포니아의 유명한 포도주 양조장 화재로 파괴

캘리포니아 나파밸리(Napa Valley)에 있는 41년 전통의 유명한 샤토 보스웰 와이너리(Chateau Boswell Winery) 포도주 양조장이 일요일(9/27) 저녁 화재로 인해 파괴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1979년 설립된 가족 소유의 이 포도주 양조장은 일요일 강제 대피령이 내려진 지역인 실버라도 트레일을 따라 위치해 있다. 소방관들이 일요일 밤 엄청나게 타오르는 화염으로부터 이 포두주 양조장을 지키기 위해 전력투구를 했지만 역부족이었다.

세인트 헬레나(St. Helena,)에 위치한 샤토 보즈웰(Chateau Boswell)은 나파 밸리에 있는 가족 소유의 포도주 양조장들 중 하나로 알려져 있다. 세인트 헬레나의 또 다른 인기 여행 명소인 블랙록 여관(Black Rock Inn)도 화재로 소실됐다고 전 주인 이 밝혔다. 이 여관은 2년 전 매각되었으며 새 소유주들은 이 기간 동안 숙박시설에 대한 수리작업을 해온 것으로 알려졌고, 투숙객들에게는 아직 개방되지 않았다.

이 지역에는 많은 포도주 양조장들이 있는데, 그 중 레버리(Reverie), 바이더(Viader), 데이비스 에스테이트(Davis Estates) 3군데의 양조장도 화염에 의해 위협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캘리포니아 소방당국에 따르면 건조한 날씨와 강풍으로 인해 또 다른 두 화재인 보이즌 화재(Boysen Fire)와 쉐디화재(Shady Fire)가 일요일 밤 발생했다고 밝혔다. 소방당국은 이번 화재로 나파와 소모나(Somona) 카운티 지역 전반에 걸쳐 수만 명이 대피했다고 밝혔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