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9, 2022

클리블랜드 베테랑 경찰 총격 사망, 범인 추적 중

베테랑 클리블랜드 경찰 총격 사망, 범인 추적 중

베테랑 클리블랜드 경찰 총격 사망, 범인 추적 중

오하이오 주에서 경찰관이 근무 중 총격을 받은 후 오늘 아침 사망했으며, 그를 쏜 용의자(들)를 찾기 위한 수색 작업이 현재 진행 중에 있다. 캘빈 윌리엄스(Calvin Williams) 경찰서장은 금요일(9/4) 아침 기자회견에서 “클리블랜드 관할 지역에서 오늘 밤 가장 훌륭한 경찰 중 한 명을 잃었다”고 말했다. 경찰서장인 윌리엄스는 “이 경찰은 25년 이상 경력의 베테랑 경찰이었다”고 말했다.

FBI는 그를 제임스 스케니비츠(James Skernivitz) 형사라고 밝혔으며 트윗을 통해 “범인 검거로 이어지는 정보에 대해서는 보상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프랭크 잭슨(Frank Jackson) 클리브랜드 시장도 기자회견에서 “개인적으로는 가족과 클리블랜드시를 대표해 애도를 표하고 싶다”고 말했다. 제프 폴머(Jeff Follmer) 클리블랜드 경찰 순찰대 협회(Cleveland Police Patrolmen’s Association)장은 이 지역신문에 “나쁘다, 이건 나쁘다. 그리고 그들은 모두 나쁘다. 이번 것은 우리에게 상처를 주었다(It’s bad, this a bad one. And they’re all bad—this one hurts)”고 말했다.

캘빈 윌리엄스 서장은 “수사는 현재 진행 중이며 용의자에 대한 수색은 계속되고 있다”고 말했다. 경찰은 트윗을 통해 제임스 스케니비츠에 대한 이번 총격 사건은 W. 65번가(W. 65th Street)와 스토어 애비뉴(Storer Avenue) 지역의 웨스트사이드(West Side)에서 발생했고, 그 부근 지역의 도로를 폐쇄했다고 전했다. 클리블랜드시의 트윗에 따르면 경찰서장과 시장은 오늘 늦게 성명을 발표 할 예정이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