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ee’ 드라마에 출연했던 여 배우 나야 리베라, 캘리포니아의 한 호수에서 실종
구조대원들은 목요일(7/9) 오전 캘리포니아 남부의 한 호수에서 실종된 나야 리베라(Naya Rivera) 여배우를 찾기 위한 수색을 다시 재개할 예정이다. 리베라(33)는 수요일(7/8) 저녁 벤투라(Ventura) 카운티의 피루 호수(Lake Piru)에서 실종됐다. 벤투라 카운티 실종수색팀은 리베라의 익사 가능성을 시사하며 동이 트는 대로 수색 작업을 다시 착수할 것이라고 말했다.
리베라는 수요일(7/8) 오후 피루 호수에 가서 그녀의 아이와 함께 배를 빌렸다. 둘 다 함께 호수로 나가는 모습이 목격되었다고 실종팀은 기자 회견을 통해 밝혔다. 그들이 보트 선창가를 떠난 지 약 3시간 후, 그 호수에 있던 다른 보트는 표류하는 보트를 발견했고, 그 보트안에 한 아이가 잠들고 있다는 신고를 받은 관계 당국은 호수에 도착해서 공중 수색과 함께 다이빙 팀과의 병행 수색에 나섰다.
관계당국은 정확한 정보를 얻기 어럽고 보트에 남겨진 아이의 진술만을 의지해 수색작업을 하고 있다고 하면서, 그 아이의 말에 의하면, 그들은 수영하기 위해 호수로 갔고, 엄마는 다시 배에 오르지 못했다고 말한 것으로 관계자는 전했다. 그 관계자의 말에 의하면, 아이는 구명조끼를 입고 있었지만, 엄마의 구명조끼는 배에서 발견되었다고 말했다.
리베라는 4살짜리 아들이 있으며 현지 언론은 그가 배에서 발견된 아이라고 보도했다. 그녀는 2009년부터 6년간 폭스 쇼에서 산타나 로페즈 (Santana Lopez)역을 맡았으며, 뮤지컬 코미디 드라마의 거의 모든 에피소드에 출연했다. 그녀는 또한 CBS 시트콤 “왕실 가족(The Royal Family)“과 코미디 영화 “변장의 달인(The Master of Disguise)”에도 출연했다.”
그녀와 함께 “글리(Glee)”에 출연했던 동료 배우들과 그녀를 알고 있는 지인들은 소셜 미디어를 통해 그녀가 무사히 돌아오기를 기원하는 글을 올리고 있으며, 그녀의 실종 소식에 다들 큰 충격을 받은것으로 알려졌다. 리베라는 2014년도에 배우 라이언 도시(Ryan Dorsey)와 결혼했지만, 2018년도에 그와 이혼하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