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30, 2021

캘리포니아 모건힐(Morgan Hill)에서 어머니를 살해하고 아버지를 흉기로 다치게 한 혐의로 체포된 한 남자

캘리포니아 모건힐(Morgan Hill)에서 어머니를 살해하고 아버지를 흉기로 다치게 한 혐의로 체포된 한 남자

Morgan Hill Police

모건 힐 경찰은 23일 어머니를 흉기로 찔러 숨지게 하고, 아버지를 여러 차례 흉기로 머리와 상반신을 찔러 생명에 위협을 가하는 상처를 입힌 혐의로 한 남성을 체포했다.

경찰관들은 일요일(6/21) 오후 1시경 이스트 던 에비뉴(East Dunne Avenue)에 위치한 러슬링 오크 코트(Rustling Oak Court) 16000블럭에 있는 한 주택에서 칼부림 사건이 발생했다는 신고를 받았다고 밝혔다.

경찰이 도착했을 때, 용의자인 25세의 데인 클리톤(Dane Cleeton)이 피범벅이 된 채로 집 앞쪽에 서 있다가, 경찰관들이 다가오자 자신에게 총을 쏘라고 요구하는 것을 발견한 것으로 경찰은 전하고 있다.

경찰에 의하면 경찰관들은 상황을 악화시키지 않기 위해 클리톤을 진정시킨 다음 무력사용 없이 체포할 수 있었다고 했다. 경찰관들은 그의 어머니가 현장에서 사망한 것을 발견했고, 그의 아버지는 길 건너편으로 가서 이웃에게 도움을 청하고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수사관들은 클리톤이 집 안에서 싸움을 하고, 난동을 부린 후 아버지와 어머니 두 피해자 모두를 찌른것으로 판단하고 있다. 경찰관들은 그 현장에서 공격에 사용되었을지도 모르는 여러 개의 큰 칼들을 발견했다.

그의 아버지는 머리와 상체에 여러군데 자상을 입고 헬리콥터를 타고 병원으로 이송되었고, 클리톤의 어머니는 현장에서 사망했으며, 그녀의 이름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클리톤은 현재 살인, 살인미수 및 흉기폭행 혐의로 산타클라라 카운티 메인 교도소(Santa Clara County Main Jail)에 보석없는 상태로 수감되었다.

관련기사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