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스턴 인근의 스포츠 바에서 오토바이 갱들 간의 총격전으로 1명 사망, 2명 부상
휴스턴의 외곽 지역인 스프링(Spring)에 위치한 한 스포츠 바(sports bar)의 주차장에서 두 부류의 오토바이 갱들간의 총격전으로 인해 1명이 그 자리에서 숨지고, 2명이 부상한 사건이 발생했다고 해리스 경찰 관계자가 밝혔다.
총격전은 1428 Spring Cypress Road에 위치한 스타디움 스포츠 바(The Stadium Sports Bar)의 주차장에서 자정 무렵 발생한 것으로 알려졌다. 해리스 카운티 보안관(Harris County Sheriff’s Office)은 약 80발에서100발의 총탄이 무차별적으로 발사되었으며, 그 곳에 있던 3명의 남성중 1명이 사망했다고 밝혔다. 그 사망한 남자는 비틀거리며 술집안으로 도망쳤고, 그 안에서 사망한 것으로 밝혀졌다.
해리스 경찰 관계자는 부상 당한 나머지 2명은 총격후에 병원으로 이송되어, 오늘 아침 1명은 중태인것으로 밝혀졌으며, 나머지 1명은 치료를 받고 퇴원한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경찰들은 정확한 사건경위를 파악하기 위해 부상당한 사람들을 조사하고 있지만, 아직 총격이 발생한 정확한 원인은 밝히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또한 주변의 CCTV영상도 확보해 당시 사건과 관련된 영상이 찍혔는지 검토하고 있는것으로 알려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