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7, 2021

플로리다주의 잭슨빌 (Jacksonville)시 주변의 해변 재개장과 그 시장의 변명

Know USA - 플로리다 잭슨빌

Know USA - 플로리다 잭슨빌

플로리다의 듀발 카운티 (Duval County)에 위치한 잭슨빌 (Jacksonville) 해변지역들을 재개장한지 며칠만에 잭슨빌 시장 레니 커리 (Lenny Curry)는 시민들이 시에서 정한 가이드라인을 잘 따르고 있으며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 역시 잘 지키고 있다고 말했다.

잭슨빌 시장은 코로나 바이러스가 현재 지속적으로 퍼지고 있는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주말기간에 너무 서둘러서 해변을 개장했다는 비판을 전국 미디오로부터 받고 있는 중이다. 그는 제한된 해변의 개장은 시민들의 삶이 정상으로 돌아오는 첫 번째 단계라고 말하면서, “해변에 가는 사람들은 각자 위험을 염두해 두고 그곳에 가야만 한다,”고 언급했다.

잭슨빌 시장 레니 커리 (Lenny Curry)는 전국에서 방송되는 비난보도에 대해  방어적인글들을 트윗을 통해 올리고 있는중이다. 그는, “도시를 무기한 폐쇄하는것은 최선의 옵션이 아니다. 영향력 있는 미디어는 책임있는 보도를 해야 한다. 나는 부분적인 도시 오픈으로 지속해 나갈것이다. 플로리다 주지사와 그외 여러 시장들 또한 내가 하고있는 일에 동참할 것이다.”고 트윗에 적으면서 자신을 적극적으로 방어하고 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