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9, 2024
Home » 옐로우스톤 명소: 옐로우 스톤 호수
옐로우스톤 명소: 옐로우 스톤 호수

Seglea

옐로 스톤의 서쪽 중심부에 위치한 옐로스톤 호수는 이 공원에서는 가장 큰 민물 호수이다. 루이스 (Lewis)와 클락 (Clark)의 정찰대인 존 콜터 (John Colter)에 의해 1800년대초 발견된 이래로, 이 호수 (Yellowstone Lake)는 낚시를 하는 인파와 보트를 즐기는 사람들 사이에서 인기있는 곳이 되었다.

겨울에는 많은 동물들 (들소와 그리즐리 베어)이 호수의 남쪽 기슭의 더 얕은 지역으로 이동한다. 이곳은 물 아래에서 일어나는 지열활동으로 인해 겨울에도 물이 얼지 않는다. 그러나 옐로우스톤 대부분의 호수는 12월초에 얼어붙어 6월초까지 계속 언 상태로 있다.

아름다운 호수주변을 드라이브 하게 되면 탁 트인 전경이 눈 앞으로 다가온다. 이 곳에서 숙박을 원한다면 옐로우스톤 호수가 내려다 보이는 레이크 옐로우스톤 호텔과 캐빈 (Lake Yellowstone Hotel & Cabins)에서의 숙박을 권장한다. 이 호텔은 국립 역사 건물 (National Historic Landmark)로 지정되었다.

옐로스톤 호수는 공원의 동쪽 입구와 서쪽 입구에서 쉽게 접근 할 수 있다. 웨스트 떰 (West Thumb)과 그랜트 빌리지 (Grant Village) 주변에는 방문자 센터와 안내소가 있으며 여기에는 화장실, 선물가게 및 상담소가 있다. 주변의 시설물 이용시간은 각기 다르지만, 호수는 5월 11일에서 11월 6일사이 하루 24시간 무료로 방문 할 수 있다. 단, 이지역으로 올수 있는 도로가 어떤 상황으로 인해 폐쇄되어 있는경우에는 방문할 수 없다.

옐로우 스톤 호수 (Yellowstone Lake)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