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7, 2024
Home » 총탄이 텍사스의 한 아파트 창문을 뚫는 영상

총탄이 텍사스의 한 아파트 창문을 뚫는 영상

0
총탄이 텍사스의 한 아파트 창문을 뚫는 영상

총탄이 텍사스의 한 아파트 창문을 뚫는 모습과 총탄 자국

텍사스주 포트워스(Fort-Woth)의 라스베가스 트레일 3000블록(3000 Las Vegas Trail)에 위치한 미라마(Miramar)라는 아파트 단지내에 있는 한 가정집의 감시 카메라 영상에서는 총탄이 아파트 창문을 뚫고 들어오는 모습이 녹화되었다.

총알이 거실 창문을 뚫고 들어올 당시 그 거실의 창문 바로 앞에 있는 소파에 에롤 힐(Errol Hill) 이라는 9살 짜리 소년이 있었으며, 총탄은 그 소년으로부터 불과 몇 인치 안 되는 간격으로 빗나간 후 뿌연 먼지 연기를 만들어 내었고, 소년은 겁에 질려 재빨리 다른 곳으로 피하는 모습이 영상에서 보여졌다.

에롤 힐의 모친은 이 사건으로 큰 충격을 받았다면서 지난 4년 동안 집이라고 살던 아파트에서 빨리 이사 가고 싶어졌다고 말했다. 해당 사건은 지난 수요일(2024년 5월 1일) 오후 7시 30분경에 발생했으며, 다행히 그 소년은 다치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NBC 5가 보도한 바에 의하면, 당시 그 아파트 단지내에서 총격 사건이 발생해 3세 어린이에서부터 19세 청소년에 이르기 까지 6명이 해당 총격으로 부상을 당했다고 밝혔다.

총격 피해자들 6명 중 1명은 현장에서 가벼운 상처를 입고 병원 치료를 거부한 것으로 밝혀진 가운데, 나머지 5명의 부상자들은 인근 병원으로 이송됐으나 현재의 상태는 사건 이후 보도되지 않고 있다.

포트워스 시에 따르면 총격 사건이 발생한 포트워스 인근의 라스베거스 트레일은 높은 빈곤율과 함께 범죄율 또한 높아 이 곳에서 살고 있는 시민들은 치안 때문에 항상 불안한 삶을 살고 있다고 밝혔다.

포트워스 경찰당국은 사건 발생 당시 총격범은 검거되지 않았다고 밝혔으며, 현재까지 총격범이 검거됐다는 언론 보도는 나오지 않고 있다. 포트워스 경찰당국은 총격 용의자와 차량 식별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가지고 있는 사람은 817-392-4222로 제보해줄 것을 당부하고 있다.

포트워스 지역에서 총격이 발생한 이후에도 텍사스의 샌안토니오에서는 두 명의 괴한들이 가정집을 향해 총기를 난사하는 모습이 이웃집 영상을 통해 촬영된 후, 해당 영상이 언론에 보도돼 많은 주민들이 충격과 함께 불안함을 떨치지 못하고 있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