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8, 2024
Home » 토리 소나무 자연보호구역
토리 소나무 주립 자연보호구역(Torrey Pines State Natural Reserve)

Torrey Pines State Natural Reserve - Wikimedia Commons

토리 소나무 주립 자연보호구역(Torrey Pines State Natural Reserve)은 1,750에이커의 규모로, 미국에서 가장 희귀한 소나무인 토리 소나무(Torrey pines) 약 3,000그루가 있는 지역이다. 샌디에고를 제외하고 소나무가 있는 또 다른 장소는 산타 바바라 해안에서 조금 떨어진 산타 로사(Santa Rosa) 섬이다.

토리 소나무 보호구역은 물새들의 피난처 이기도 하며, 총 8마일의 하이킹 코스가 있는 곳으로, 해당 트레일에서 사람들은 아름다운 사암 계곡과 황무지, 그리고 아름다운 해안선을 가까이서 볼 수 있다. 그리고 봄에 토리 소나무 보호구역에 올 경우, 야생화가 만개한 모습 또한 볼 수 있다.

이 곳에서 인기 있는 트레일로는 2개의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왕복 0.7마일의 레이저 플레밍 트레일(Guy Fleming Trail)과 왕복 1.4마일의 레이저 포인트 트레일(Razor Point Trail)이 있다.

또한 이 자연보호구역에는 토리 소나무 주립 해변(Torrey Pines State Beach)으로 이어지는 거의 1마일 길이의 트레일도 있으며, 이 트레일을 따라 가다보면 웅장한 사암 절벽의 전망도 볼 수 있다.

이 곳에서 최고의 전망을 감상하기 위해서는 맑은 날 오는 것이 권장되며, 일찍 이 곳에 도착하거나 평일날에 와야 많은 인파로 인한 혼잡을 피할 수 있다. 토리 소나무 자연보호구역은 샌디에고 다운타운 지역에서 약 18마일 정도 떨어져 있으며, 라 호야(La Jolla) 북쪽 해변과 인접해 있다.

토리 소나무 자연보호 구역의 게이트는 매일 오전 7시 15분부터 해가 질때까지, 방문자 센터는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된다. 이 곳의 입장은 무료이지만, 주차 비용은 장소에 따라 달라진다.

사우스 비치(South Beach) 주자장의 주차 요금은 $12~$25이며, 노스 비치(North Beach) 주차장의 주차 요금은 $10~$25이지만, 요금은 날짜와 시간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사우스 비치 주차장은 성수기에 만차가 빨리 되기 때문에 노스 비치 주차장에 주차할 경우 보호 구역까지 조금 걸어가야 한다.

또한 토리 소나무 보호 구역에서는 음식 반입이 허용되지 않으며, 반려견이나 애완 동물 또한 허용되지 않는다. 이 보호구역에는 방울뱀이 많기 때문에 표시된 지역에서만 하이킹을 해야만 한다.

토리 소나무 보호구역 웹사이트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