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2, 2024
Home » 그랜드센트럴터미널(Grand Central Terminal)

그랜드센트럴터미널(Grand Central Terminal)

1
그랜드센트럴터미널(Grand Central Terminal)

위키미디어 커먼스

그랜드센트럴터미널(Grand Central Terminal)은 맨해튼 미드타운에 위치한 뉴욕시의 또 다른 명소로 기차역의 아름다움 때문에 많은 관광객들의 발길이 계속 이어지는 곳이다.

그랜드센트럴터미널(Grand Central Terminal)은 화려한 외관과 함께 보자르 양식의 신고전주의 건축물로, 중앙홀 내부에는 반짝이는 대리석 바닥과 금과 니켈로 도금된 샹들리에, 그리고 하늘을 테마로 만들어진 천장이 있다.

이 역의 볼거리로는 안내소 시계(Information Booth clock)그랜드센트럴마켓(Grand Central Market), 그리고 고급스러운 유럽식 식당등이 있다. 이 곳에서는 또한 여러 종류의 다양한 레스토랑들이 있으며, 이 중 한 곳을 선택해 식사를 할 수 있다. 기차와 관계된 기념품이 필요하다면 뉴욕교통박물관매장(New York Transit Museum Store)방문을 권한다.

이 곳에 오기 위해서는 4번, 5번, 6번, 7번, S 노선의 전차를 타고 그랜드 센트럴 역에서 하차하면 된다. 이 역은 매일 오전 5시 15분부터 새벽 2시까지 문을 열지만, 역 안에 있는 상점들과 레스토랑의 운영 시간은 더 짧다. 그랜드센트럴터미널 웹사이트

1 thought on “그랜드센트럴터미널(Grand Central Terminal)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