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 2023
Home » 브라이들베일 폭포(Bridalveil Fall)
브라이들베일 폭포(Bridalveil Fall)

Wikimedia Commons

아름다운 전망과 함께 가족 친화적인 하이킹을 원한다면 브라이들베일 폭포(Bridalveil Fall)가 안성맞춤일 것이다. 요세미티 국립공원의 서쪽 입구 근처에 위치한 이 폭포는 620피트(189미터)의 높이로, 그 입구에서 0.5마일만 걸어가면 볼 수 있고, 아마도 요세미티에서 가장 먼저 보게 될 폭포일 수 있다.

봄이나 초여름에 브라이들베일 폭포를 방문하게 되면 겨울기간 동안 쌓여있던 눈이 폭포수에 녹아내리면서 몰아치는 물보라와 함께 폭포에 마치 안개가 낀 것 같은 느낌이 들 수 있다.

인근에 있는 말꼬리 폭포(Horsetail Fall)도 방문해 볼 것을 권한다. 말꼬리 폭포수에 비친 햇빛이 굴절되면서 폭포에 마치 불이 붙은 것처럼 보이는 “불꽃낙하현상”을 그 곳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브라이들베일 폭포를 겨울에 방문했던 사람들은 겨울철에도 인상적인 광경을 목격할 수 있다고 말한다. 이 폭포수 주변에 있는 트레일은 포장돼 있지만 경사져 있어 휠체어 접근은 어려울 수 있다. 폭포수 주변 등산로 입구에는 주차장과 화장실이 구비돼 있다.

브라이들베일 폭포에 가려면 요세미티 계곡에서 와워나(Wawona) 남쪽 공원 출구로 이어지는 41번 고속도로를 타면된다. 운전하면서 폭포를 감상할 수도 있다. 브라이들베일 폭포의 NPS 웹사이트

1 thought on “브라이들베일 폭포(Bridalveil Fall)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