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8, 2024
Home » 투올러미 초원(Tuolumne Meadows)
투올러미 초원(Tuolumne Meadows)

Steve Dunleavy

공원의 동쪽에는 시에라 네바다(Sierra Nevada)에서 가장 큰 8,600피트(2,621미터) 높이의 투올러미 초원(Tuolumne Meadows)이 자리잡고 있다. 이 곳은 평화로운 초원과 울창한 숲, 강과 개울, 아름다운 산과 같은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티오가로드(Tioga Road)를 자동차를 몰고 가면서 편안하게 그 주변 경치를 감상하고 그 주변에 있는 많은 산책로에서 하이킹을 즐길수도 있다. 소다 스프링스(Soda Springs)까지 1.5마일의 평탄한 길로 이루어진 하이킹 코스가 있으며, 그 산책로에서 더 멀리 가다보면 글렌아울린(Glen Aulin) 산책로 입구에 도달하게 된다.

글렌아울린 산책로는 11마일 정도의 구간으로 전망대와 폭포 및 급류와 같은 다양한 풍경을 제공한다. 이 곳 산책로의 코스가 너무 길게 느껴진다면 티오가에서 약 500피트 위에 있는 3.2km 정도 되는 게일러호수(Gaylor Lakes)의 산책로에서 하이킹을 즐길 수 있다.

또 다른 산책로는 이 지역에서 가장 인기 있는 7마일 거리의 커시드럴 레이크(Cathedral Lakes)와 시에라 네바다 산맥(Sierra Nevada Mountains)으로 바로 갈 수 있는 8마일 거리의 모노패스(Mono Pass) 산책로가 있다. 투올러미 초원에서의 하이킹 관련 웹사이트

투올로미 초원을 방문하게 되면 요세미티와 분위기가 많이 다르다는 것을 느낄 것이다. 요세미티 계곡의 풍경이 장엄하고 압도적인 분위기라면 투올러미 초원은 평화스럽고 고요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투올러미 초원의 이러한 분위기는 그 곳에 방문자가 거의 없기 때문이다.

그뿐만 아니라 투올러미 초원으로 갈 수 있는 유일한 도로인 토이가(Toiga)로드는 통상적으로 여름 성수기를 제외하고 거의 눈이 쌓여있는 곳이 많기 때문에 폐쇄되다시피 한 상태로 있다. 투올러미초원에는 방문자 센터와 식당 및 숙박업소도 구비돼 있으며, 예약 가능한 캠핑장도 있다.

이 지역은 입장료나 시간 제한이 있는 것은 아니지지만 어두워진 후 산책로를 따라 돌아다니는 것은 위험할 수 있다. 이 곳 역시 옴스테드 포인트(Olmsted Point)와 테나야 호수(Tenaya Lake)를 포함한 다양한 지역 명소로 이동하는 무료 셔틀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지만, 여름철에만 이용이 가능하다.

투올러미 초원 웹사이트

1 thought on “투올러미 초원(Tuolumne Meadows)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