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2, 2024
Home » 오듀본 하우스 열대 정원(Audubon House & Tropical Gardens)

오듀본 하우스 열대 정원(Audubon House & Tropical Gardens)

0
오듀본 하우스 열대 정원(Audubon House & Tropical Gardens)

Bubba73

식민지 가구 및 건축, 그리고 열대 식물과 예술가이자 자연주의자인 존 제임스 오듀본(John James Audubon)에 관심이 있다면 이 곳을 방문해 볼 것을 권장한다. 두발 거리에서 한 블록 떨어진 올드 타운에 위치한 이 곳의 역사는 1840년대로 거슬러 올라간다.

이 집은 존 헐링 가이거(John Huling Geiger) 선장이 지은 것으로 기록돼 있지만, 1832년 키웨스트를 방문한 조류학자인 존 제임스 오듀본의 이름으로 명명되었으며, 이 곳에서 그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고, 집의 장식을 살펴보고 난초 및 기타 무성한 열대 식물이 있는 정원을 살펴볼 수 있다.

이 곳에 들어가면 이 집에 관해 간단하게 소개해줄 직원이 맞이할 것이며, 많은 방문객들은 그 가이드의 친절과 박식함에 관해 언급하곤 한다.

오듀본 하우스는 매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4시 15분까지 개장되며, 입장료는 성인이 $15, 학생은 $10, 6~12세 어린이는 $5, 6세 미만의 어린이는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선물 가게에서 기념품을 구입할 수 있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