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9, 2024
Home » 덴버의 이스트 고등학교 총격으로 2명 부상

덴버의 이스트 고등학교 총격으로 2명 부상

0
덴버의 이스트 고등학교 총격으로 2명 부상

Covisp

콜로라도 주 덴버시에 있는 이스트(East) 고등학교에서 수요일 아침 한 학생이 해당 고등학교의 직원 2명에게 총을 발사해, 총에 맞은 직원들은 병원으로 옮겨졌다고 덴버 경찰 당국이 트위터를 통해 게시한 내용을 바탕으로 KDVR과 NBC 뉴스등이 보도했다.

덴버 경찰당국에 따르면 병원에 옮겨진 피해자 2명 중 1명은 안정적인 상태이며 또 다른 한 명은 중태에 빠졌으며, 총격 용의자는 현재 사건 현장을 이미 빠져나가고 없는 것으로 파악됐다고 밝혔다.

덴버 경찰 당국은 학교 측 관계자들과 함께 안전조치를 취하면서 교내에 있는 학생들을 학교 건물 밖 안전한 곳으로 대피시키고 있으며, 이번 주 수업은 모두 취소된 것으로 밝혀졌다. 덴버 공립학군의 봄 방학은 금요일 부터 시작된다.

덴버 공립학교들의 안전문제는 루이스 가르시아(Luis Garcia, 16)로 알려진 학생이 이스트 고등학교 근처에서 총에 맞아 사망한 이후 특별히 큰 관심사로 떠올랐었다. 덴버 공립학군 측에 따르면 학기 초부터 2월 사이 덴버 공립학교 학생들로부터 총 10정이 압수되었다고 밝혔다.

2022년 9월에는 총기 위협이 있다는 정보로 모든 학생들과 교직원들이 대피했지만, 그 정보는 결국 허위인 것으로 판명되었다. 이스트 고등학교는 9학년부터 12학년까지 약 2,500명의 학생들이 재학 중이며, 덴버시 공립학교들 중 가장 규모가 크고 실적이 우수한 고등학교인 것으로 평판이 나 있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