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래드 피트와 독일 모델 니콜 포투랄스키 연인관계 청산
브래드 피트(Brad Pitt, 56)와 독일 모델 니콜 포투랄스키(Nicole Poturalski, 27)가 결별한 것으로 전해졌다. 그들은 한때 연인관계였던 사이로 56세의 브래드 피트는 주변 남자들로부터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이 커플은 2020년 8월 26일 남프랑스의 한 비행기에서 함께 내리는 모습이 처음으로 포착되었고, 이후 그들은 브래드 피트의 프랑스 집에 함께 머문 것으로 전해졌다.
브래드 피트는 한때 별거 중인 아내 안젤리나 졸리(Angelina Jolie, 45)와 자녀 6명과 함께 이 집에 머무른 적이 있었고, 그 곳에서 2014년 8월 결혼까지 했었다. 브래드 피트와 모델 니콜의 만남이 언제부터 시작되었는지는 정확하게 알려지지 않고 있지만, 니콜이 68세의 남편인 롤랜드 메리(Roland Mary)와의 사이에 7살짜리 아들이 있다는 것과 이 번 결별이 관계가 있는것 같다고 주변 소식통들은 전하고 있다.
브래드 피트는 지금까지도 전 부인인 안젤리나 졸리와 5명의 미성년 자녀들에 대한 양육권 문제를 놓고 심한 법정 공방을 벌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브래드 피트는 자신의 아이들에 대한 50%의 양육권을 주장하고 있는 중이다. 그러한 와중에 모델인 니콜은 브래드 피트가 2016년 9월 안젤리나와의 결별 이후 만났던 첫 번째 여성으로 알려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