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8, 2024
Home » 데보라 벅스(Deborah Birx), COVID-19의 슈퍼확산 부추기는 이벤트 중지 요청

데보라 벅스(Deborah Birx), COVID-19의 슈퍼확산 부추기는 이벤트 중지 요청

0
데보라 벅스(Deborah Birx), COVID-19의 슈퍼확산 부추기는 이벤트 중지 요청

Image from: all-free-download.com

백악관의 COVID-19 대책 조정관인 데보라 벅스(Deborah Birx)는 보건당국이 아무리 많은 제한조치를 취하고 방역지침을 시행 한다고 하더라도, 코로나바이러스 확진자의 수치를 낮추는 데 도움이 되는 결정적인 요소는 보건당국이 제시한 방역 지침들을 지키는 대중들의 직접적인 행동이 그 결과를 좌우한다고 말했다.

그녀는 “우리가 여전히 집에서 많은 사람들이 모여서 집단 파티를 계속 하고, 안전하지 않은 상황하에서의 지속적인 상호작용을 하는 파티장에서는 사람들이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고 사회적 거리를 두지 않기 때문에, 이러한 것들이 코로나바이러스를 퍼지게 하는 직접적인 요소라고 생각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녀는 “그러한 대규모 파티나 이벤트는 코로나 바이러스를 퍼지게 하는 슈펴 전파 매개체의 역할을 하며, 우리는 그러한 파티와 이벤트들을 막아야 한다”고 말했다. 벅스(Birx)는 전문가들은 무증상의 많은 사람들이 자기가 코로나바이러스에 감염된것도 모른채 집으로 가져 오는 경향이 있다고 말했다.

보건 전문가들은 최근의 많은 미국의 젊은이들의 패턴을 실제 데이터로 확인하고 있는 중이며, 그들 젊은이들의 그러한 생활패턴으로 인해 그들의 부모나 조부모인 노인들에게 전염시키고 있다고 말했다. 벅스(Birx)와 다른 보건 당국자들의 계속되는 자제 행동 요구에도 불구하고, 일부 미국인들은 CDC의 방역지침을 준수하지 않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필라델피아 경찰은 토요일(8/1, 현지시간), 최소 500여명이 집단으로 모인 장소에서 그 모인 사람들과 대치했다고 밝혔다. 캘리포니아에서는 축하행사를 위해 한 술집에 파티를 열면서 수십 명의 사람들이 그 술집 안로 몰려들었다. 뉴저지 주 당국은 지난 달 코로나바이러스의 집단발병을 일으킨 10대 파티를 조사하고 있는 중이다.

그리고 지난 주말, 벅스는 미국인들이 코로나바이러스가 창궐하고 있는 장소에서 휴가를 보낸 후, 바이러스를 전염시키는 한 가지 방법을 더 소개하면서, 그녀는 “만약 당신이 코로나바이러스 확진율이 높은 곳으로 휴가를 갔다가 다시 돌아 왔다면, 당신은 함께 살고있는 사람들의 안전을 위해 당신이 감염되었다고 가정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더 중요한 것은, 코로나바이러스 발병을 겪고 있는 곳이 다세대 가구의 지역이라면, 그 집에 사는 사람들은 집에서도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을 고려해야 하며, 만약 그들이 나이가 많거나 코로나바이러스 합병증에 걸릴 위험이 더 높은 기본적인 조건을 가진 사람들과 살고 있다면, 그들은 항상 코로나 바이러스에 노출되어 있다고 가정해야 한다고 그녀는 말했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