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7, 2024
Home » 국립장례사박물관(National Museum of Funeral History)
국립장례사박물관(National Museum of Funeral History)

National Museum of Funeral History - Wikimedia Commons

국립장례사박물관(National Museum of Funeral History)은 달러 지폐와 동전으로 만든 관을 포함하여 영구차와 같은 미국 최대 규모의 역사적인 장례 유물과 관련된 컬렉션들을 보유하고 있는 장소이다.

30,000피트가 넘는 규모의 이 박물관의 상설 전시관에는 방부 처리의 역사 및 화장의 역사, 일본과 가나의 장례 관행, 망자의 날/Dia de Los Muertos, 뉴올리언스의 재즈 장례등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이 곳에는 교황과 대통령의 장례식에 관한 전시물도 포함돼 있으며, 휴스턴에 오랫동안 살아온 주민들도 사실상 잘 알지 못아는 이 박물관은 예상과는 달리 무시무시하거나 우울한 것 보다는 어린이들에게도 흥미를 유발시키고 있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이 곳을 다녀갔던 대부분의 사람들은 박물관에서 평균적으로 두 시간 정도의 시간을 보냈던 것으로 말하고 있으며, 그 곳에 잘 보존된 영구차 골동품은 특히 기억에 많이 남았던 것으로 평가하고 있다.

국립장례사박물관은 휴스턴 다운타운에서 북쪽으로 약 18마일 정도 되는 거리에 있으며, METRO로를 이용한 접근은 용이하지 않다. 국립장례사박물관은 평일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토요일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일요일에는 정오부터 오후 5시까지 개관한다.

국립장례사박물관 티켓은 성인이 $15, 6~11세 어린이는 $7이며, 가이드 투어가 제공되지만 사전에 예약해야 한다. 최신 이벤트와 관계된 정보는 국립장례사박물관의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