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4, 2024
Home » 백스트리트 박물관(Backstreet Cultural Museum)
백스트리트 박물관(Backstreet Cultural Museum)

위키미디어 커먼스

백스트리트 문화 박물관(Backstreet Cultural Museum)은 뉴올리언스 에서만 느낄 수 있는 독특한 문화 정체성을 공급하는 가장 좋은 장소 중 하나로, 인적이 드문 이 곳은 현지 사진작가이자 역사광인 실베스터 프란시스(Sylvester Francis)가 설립했다.

이 박물관에는 아프리카계 미국인 문화와 관련된 의상, 기념품, 사진, 영화 및 기타 여러가지 컬렉션들을 감상할 수 있다. 2010년부터 2013년까지 HBO에서 방영된 드라마인 “트레메(Treme)”를 잘 아는 사람이라면 그 드라마와 박물관의 연결고리 또한 알 수 있을 것이다.

이 박물관은 뉴올리언스의 다른 박물관들처럼 시설면에서 충분하거나 세련되지 않고, 오히려 초라한 면이 있지만 많은 방문객들을 끌어들이고 있다. 이 박물관은 가족이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박물관이라고 하기에는 규모면에서 상당히 작은편이다.

프렌치 쿼터에서 북서쪽으로 1마일이 조금 안 되는 트레메(Tremé) 지구에 위치한 백스트리트 문화 박물관은 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개관하며 일반 성인 입장료는 $20이며, 지역 주민과 노인 및 퇴역 군인들의 입장료는 $15, 12세 이하 어린이 티켓은 $10이다.

1 thought on “백스트리트 박물관(Backstreet Cultural Museum)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