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2, 2024
Home » 두 대의 자전거 덮친 운전자는 아메리칸 항공사 직원

두 대의 자전거 덮친 운전자는 아메리칸 항공사 직원

0
두 대의 자전거 덮친 운전자는 아메리칸 항공사 직원

두 대의 자전거 덮친 운전자는 아메리칸 항공사 직원

지난 월요일 텍사스주 달라스-포트 워스 국제공항 근처에서 자전거를 타던 2명을 덮친 운전자는 아메리칸 항공의 화물팀 소속 직원 이었으며, 자전거를 타고 있던 두 명은 은퇴한 의사들인 것으로 밝혀졌다.

당시 도로에서 자전거를 타고 있었던 톰 게퍼트(Tom Geppert, 69)와 데보라 이즈(Deborah Eads, 65) 두 전직 의사들을 덮친 운전자는 벤자민 하이랜더(Benjamin Hylander, 31)로 알려진 가운데, 그는 사건 발생 당시 음주운전 상태였던 것으로 밝혀졌다.

하이랜더는 흰색 수바루 포레스티드(Subaru Forested)를 타고 자전거를 타고 있던 두 명에게 빠르게 접근해 충돌하는 장면이 영상을 통해 보여졌으며, 게퍼트는 차량과 충돌한 후 잠시 몇 분 동안 의식을 잃었던 것으로 전해진 가운데, 두 명의 전직 의사들은 CT 검사 결과 뇌진탕인 것으로 밝혀졌다.

게퍼트는 사고 이후 심한 정신적 트라우마에 시달리고 있다면서 “당시 사고로 인해 갈비뼈가 골절됐다”고 말했다. 게퍼트는 사고 지점에서 서쪽으로 5마일 떨어진 베일러스콧화이트(Baylor Scott & White) 병원으로 이송된 후 열상 치료를 받았던 것으로 전해졌다.

데보라 역시 사건 현장에서 열상 치료를 받았었다. 사고 이후 사고를 낸 운전자가 사고 현장을 아무런 조치 없이 달아나자 그 곳에서 자전거를 타고 있던 몇몇 사람들은 그 곳 주변에 있던 셸(Shell) 주유소까지 하이랜더를 쫓아가 “당신이 사고낸 현장으로 돌아가라”는 말을 했던 것으로 전해졌다.

하이랜더는 사고 이후 피해자들과 합의를 보기 위해 사건 현장으로 돌아왔지만 현장에 있던 경찰관들에 의해 체포되었다. 당시 경찰관들은 하이랜더의 차 안에서 맥주의 일종인 Voodoo Ranger Juice Force IPA 빈 캔 6개를 발견했으며, 그가 주차한 근처의 잔디밭에서 일반 맥주 2캔을 더 발견했다.

하이랜더는 경찰관들에게 사고가 발생하기 한 시간 전에 맥주를 마셨다고 진술했던 것으로 전해졌지만, 잠시후에는 그가 한 말을 바꿔 “맥주가 아니라 음료수를 마셨다”고 진술을 번복한 것으로 알려졌다.

하이랜더는 피해자들의 심각한 신체 부상을 초래한 것에 대한 음주 폭행 및 혈중 알코올 농도 0.15 이상의 음주운전 혐의로 기소되었다. 그는 $36,000의 보석금이 책정된 채 태런트(Tarrant) 카운티 교도소에 구금돼 있다. 아메리칸 항공사 측은 하이랜더의 직책을 일단 보류했다고 밝혔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