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락(Bell Rock)
179번 국도를 통해 세도나에 도착하면 벨락(Bell Rock)이라는 상징적인 종 모양의 암석이 있다. 이 곳에 있는 3.6마일의 트레일은 세도나에서 가장 인기 있는 트레일중 하나이기 때문에 혼잡한 경향이 있다.
벨락으로 연결되는 곳에는 코트하우스 뷰트(Courthouse Butte)를 포함하여 몇 개의 트레일이 존재한다. 벨 락은 세도나에서 에너지와 기운을 받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찾는 4대 명소중 하나이며, 수십 년 동안 전 세계에 있는 명상가들은 명상 및 영감 기운을 얻기 위해 벨락을 방문하고 있다.
벨락이 공급하는 에너지는 평온함을 불러일으킨다고 명상가들은 믿고 있으며, 하이킹을 즐기는 많은 사람들 또한 벨락을 찾고 있다. 벨락 정상까지의 하이킹은 멋진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지만, 벨락 정상에서 내려올 때에는 올라갈 때보다 훨씬 더 위험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실제로, 숙련된 등반객들 역시 벨락 정상에서 내려올때에는 매우 위험하다는 평을 인터넷을 통해 밝히기도 했다. 굳이 위험을 무릅쓰고 벨락 정상까지 올라가는 것 보다는 벨락의 1층부와 2층부 또한 멋진 전망을 제공하기 때문에 그 곳에서 경치를 감상하는 것 또한 고려해 볼 수 있다.
벨락과 코트하우스 뷰트(Courthouse Butte) 주변은 상대적으로 평평한 지형으로, 산악자전거를 타려고 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곳이며, 말 타기 또한 즐길 수 있는 곳이므로 승마를 즐기는 사람들에게도 안성맞춤인 장소이다. 이 곳의 트레일 기점에는 말 트레일러의 전용 주차 공간이 구비돼 있다.
베이비벨 트레일(Baby Bell trail)에서의 하이킹 또한 이 곳을 방문했던 많은 사람들이 추천하는 장소이며, 특히 해가 지는 동안 그 곳에서 보여지는 캐시드럴 록(Cathedral Rock)의 자태는 환상적이다.
여름철, 특히 은하수가 보이는 시기에는 많은 사진작가들이 이 곳을 방문해 아름다운 사진을 남기기도 한다. 그러나 이 트레일은 저녁때가 되면 굉장히 어두워 길을 찾기가 어려워지기 때문에 전조등이나 손전등을 꼭 지참할 필요가 있다.
벨락은 179번 국도(State Route 179)에서 남쪽으로 약 5마일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으며, 89A 국도(State Route 89A)와 179번 국도의 교차로에서 남쪽으로 약 3.6마일 이동할 경우 309번 국도에 있는 트레일 시작점의 주차장에 도달하게 된다.
그 곳에 차를 주차하기 위해서는 레드락패스(Red Rock Pass)가 필요하며, 차량당 $5의 비용이 부과된다. 미국 산림청 웹사이트의 벨락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