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티턴 국립공원의 야생동물 투어
그랜드티턴 국립공원(Grand Teton National Park)과 잭슨 홀(Jackson Hole) 주변 지역을 돌아다니다 보면 우연히 야생 동물들을 만나게 될 확률이 높아지는 것은 사실이다.
그러나 보다 심도 있고 체계적으로 그랜드티턴 국립공원의 야생 동물들을 만나보고 싶다면 전문 업체에서 제공되는 야생동물과 관련된 가이드 투어 서비스를 받아보는 것 또한 고려해 볼 수 있다.
이 지역에는 공원의 전반적인 생태계와 동물들의 서식지를 엿보면서 기억에 남을 만한 투어를 제공하는 업체들이 많이 있다. 가격은 투어 시간의 길이와 업체에 따라 각기 달라질 수 있지만 통상적으로 반나절 정도의 투어 비용은 1인당 $140에서 $200 사이인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브러시벅 야생동물 투어스(BrushBuck Wilflife Tours)라는 업체는 반나절, 하루 또는 여러 날 동안 진행되는 야생동물 투어서비스를 제공해 주는 업체로서, 스네이크 강(Snake River)에서의 래프팅, 사파리 차량에서의 새벽 또는 황혼 시간대의 4시간 투어, 큰뿔 야생양과 또 다른 동물들을 볼 수 있는 투어 및 아메리카 원주민의 암각화 투어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업체는 여름과 겨울 기간 동안 공원을 방문한 사람들에게 투어 서비스를 제공해 주고 있으며, 관광객들이 볼 수 있는 야생 동물들의 종류는 계절과 특정 시기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에코투어 어드벤처스(EcoTour Adventures)라는 업체는 잭슨 홀을 기반으로 하는 또 다른 야생동물 전문 관광 업체로서, 반나절에서 며칠까지 이어지는 다양한 형태의 야생동물 관광 상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4륜 구동 차량을 타고 들소, 양, 엘크 등을 볼 수 있는 투어 서비스를 제공해 주고 있다.
티턴 와일드(Teton Wild)라는 업체는 동물들이 있는 장소를 개인적으로 선택해 방문하는 개인 맞춤형 투어 방식의 제공 업체로서, 이 업체에서 제공되는 투어는 반나절 또는 하루 종일 진행된다.
1 thought on “그랜드티턴 국립공원의 야생동물 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