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년 오버룩 트레일(Canyon Overlook Trail)
캐년 오버룩 트레일(Canyon Overlook Trail)은 1마일 길이의 하이킹 코스로서 버진 타워(Towers of the Virgin) 및 슬롯 캐년(Slot Canyon)과 함께 자이언 캐년(Zion Canyon)의 광활한 전망을 제공해 준다.
이 곳의 하이킹 코스는 멋진 전망을 제공해 주면서도 길이가 비교적 짧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장소이며, 이 때문에 혼잡한 인파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은 이른 아침이나 늦은 시간에 하이킹을 시작하는 것도 고려해 볼 수 있다.
하이킹 코스가 상대적으로 짧다고는 하지만 계단이 구비돼 있을 정도로 가파르며 바위가 많고, 어떤 지역은 절벽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일부는 울타리가 쳐져있지 않기 때문에 부분적으로 어려운 하이킹 코스가 될 수 있는 여지는 여전히 존재한다고 할 수 있겠다.
캐년 오버룩 트레일에서 160피트가 조금 넘는 산책길을 올라간 후에는 이 곳을 자주 찾는것으로 전해지고 있는 자이언 국립공원의 대표적인 동물인 큰 뿔양이 있는지를 살표볼 필요가 있다.
캐년 오버룩 트레일의 출발점에 도달하려면 자이온 갈멜산(Zion-Mount Carmel) 고속도로(Highway 9)를 따라 그 산 터널의 동쪽 입구까지 차로 와야 하며, 그 곳에는 작은 주차장과 화장실이 구비돼 있다. 자이언 캐년(Zion Canyon) 셔틀 버스는 자이온 갈멜산 터널을 통과하지 않기 때문에 차로 올 수 밖에 없다.
운전자들은 고속도로의 남쪽에 차를 주차시킨 다음 북쪽에 있는 캐년 오버룩 트레일로 오면 된다. 트레일 이용은 공원 입장료와 함께 무료이며, 자이언 국립공원의 입장료는 차량당 $35, 도보 또는 자전거로 입장하는 경우 $20이며, 7일동안 유효하다.
1 thought on “캐년 오버룩 트레일(Canyon Overlook Tr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