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모아나 센터(Ala Moana Center)
알라모아나 센터(Ala Moana Center)는 거대한 쇼핑센터로 와이키키 해변의 북서쪽과 호놀룰루 다운타운의 남동쪽에서 약 2마일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으며, 이 곳에는 350개 이상의 점포 및 레스토랑과 함께 샤넬, 구찌같은 고급 매장부터 노드스트롬과 니만 마커스 같은 백화점등이 들어서 있다.
이 곳 쇼핑센터 방문은 짧게는 1시간, 길게는 하루 종일 걸릴 수 있으며, 비가 오는 날에는 많은 사람들이 이 쇼핑센터에 몰리는 경향이 있다. 일부 방문객들은 알라모아나 쇼핑 센터에서 파는 물건들이 상당히 비싸다는 불만을 내 비치기도 하지만, 이 곳의 식당은 한 번 방문해 볼 만하다는 평을 남기기도 했다.
이 곳에서는 또한 하와이의 전통춤인 훌라 쇼가 매일 오후 5시 알라모아나 쇼핑몰의 중앙무대에서 20분 동안 무료로 제공되고 있으며, 이 곳을 방문했던 사람들은 이 훌라 쇼를 꼭 볼 것을 권장하고 있다.
알라모아나 쇼핑 센터에는 자동차를 위한 무료 주차장이 구비돼 있으며, 핑크 라인 노선의 와이키키 트롤리를 타고 이 곳에 가거나 여러 버스 노선 중 하나를 이용해 갈 수도 있다.
알라모아나 쇼핑 센터는 또한 무료 Wi-Fi 접속이 가능하고, 화장실과 우체국 및 방문객 안내 센터가 구비돼 있으며,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한다. 알라모아나 쇼핑 센터 공식 웹사이트
1 thought on “알라모아나 센터(Ala Moana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