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6, 2024
Home » 더 내로우즈(The Narrows)
더 내로우즈(The Narrows)

Jon Sullivan

자이언 국립공원(Zion National Park)에서 사람들이 제일 많이 찾고 있는 명소들 중 하나인 더 내로우즈(The Narrows)는 주황색과 빨간색 줄무늬 벽으로 이루어진 좁은 협곡으로, 자이언 협곡(Zion Canyon)의 일부분이며 이 곳에는 버진 강(Virgin River)이 흐르고 있다.

내로우즈는 이 곳에 있는 하이킹 코스 중 휠체어 이용이 가능한 1마일 거리의 리버사이드 워크(Riverside Walk)에서부터 시작되며, 이후 발로 걸어갈 수 있는 트레일은 사라지기 때문에 방문객들은 협곡을 지나면서 수심이 낮은 강 바닥을 걸어가거나 심지어 헤엄쳐 갈 수 밖에 없다.

사람들 대부분은 버진 강 수위가 가장 낮고 기온이 가장 따뜻한 여름철에 내로우즈 지역에서의 하이킹을 시도한다. 이 곳에서 하이킹 하려는 사람들은 강의 수위와 강의 물살에 대해 국립공단 측에 먼저 문의할 필요가 있다. 가끔씩 내로우즈 부근의 협곡은 폭풍과 홍수 때문에 폐쇄될 수 있다.

내로우즈의 협곡은 돌발 홍수로 인해 빠르게 물이 차 이 곳을 방문한 사람들의 생명을 위협할 수 있으며, 특별히 봄에는 많은 눈이 녹고 기온이 낮아져 하이킹 하기에는 좋지 않은 계절로 분류된다.

이 곳을 방문했던 사람들은 강을 걸어가다가 어떤 지점에서는 물이 허리까지 차오를 수 있기 때문에 귀중품과 스마트폰 기기등을 방수 가방에 밀봉할 것을 권고했다. 국립공단 역시 시기에 따라 물이 가슴까지 차오를 수 있으니 주의를 당부하고 있다.

내로우즈는 협곡으로 이루어진 지역이라 바위가 많고 미끄러운 지형이 많기 때문에 맨발로 다닐 수 없고, 되도록 하이킹 스틱과 함께 방수 신발도 준비해야 한다. 일부 또 다른 방문자들은 이 곳 협곡에서 옷이 젖는 경우를 생각해 스프링데일에 있는 상점에서 옷이나 장비를 빌릴 수 있다고 조언하기도 한다.

이 곳은 험한 지형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고 있으며, 혼잡한 인파를 피하기 위해서는 아침 8시 이전에 도착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내로우즈에 오기 위해서는 무료 자이언캐년셔틀(Zion Canyon Shuttle)을 타고 시나와바 템플(Temple of Sinawava, No. 9)까지 와야 한다.

시나와바 템플에서 빅 스트림(Big Stream)까지의 상류 트레킹은 왕복 16km의 구간으로, 국립공단 측의 허가가 필요하지 않지만, 챔버레인목장(Chamberlain’s Ranch)에서 하류로 16마일을 하이킹하려면 온라인 또는 방문자 센터에서 NPS 야생허가증을 받아야 하며, 해당되는 하이킹 코스에서는 방문객들 스스로의 책임하에 모든것을 해결해야만 한다.

내로우즈는 자이언 국립공원 입장료에 포함된 지역이며, 정해진 방문 시간은 없다. 자이언캐년셔틀은 저녁 늦게까지 시나와바 템플로 오지 않기 때문에, 방문자들이 저녁늦게 자이언 국립공원의 방문자 센터로 돌아올 때에는 7.7마일을 걸어올 수도 있다. 자이언 국립공원 웹사이트의 내로우즈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