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6, 2024
Home » USS 보우핀 잠수함 박물관 및 공원
USS 보우핀 잠수함 박물관 및 공원(USS Bowfin Submarine Museum & Park)

Wikimedia Commons

미주리 전함 기념관(Battleship Missouri Memorial)과 마찬가지로 USS 보우핀 잠수함 박물관 및 공원(USS Bowfin Submarine Museum & Park)도 진주만에 있다. 제2차 세계대전 중 9번 항해를 기록한 이 역사적인 잠수함은 현존하는 제2차 세계대전 당시의 미국 잠수함 15척 중 하나이다.

USS 보우핀 잠수함은 현재 다양한 전쟁 유물이 전시된 박물관으로 사용되고 있으며, 주변에 있는 공원에는 순항 미사일과 어뢰, 잠수함 구조실과 같은 추가 전시품들이 전시돼 있다.

2차 대전 당시 USS 보우핀 잠수함안에서 지냈던 선원들은 극도로 비좁은 공간에서 견뎌내야만 했고, 잠수함을 방문했던 많은 사람들은 당시 그들의 노고를 진심으로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접할 수 있다.

USS 보우핀 잠수함 박물관은 일부 공휴일을 제외하고 매일 오전 7시부터 오후 5시까지 방문객을 맞이한다. 그러나 오후 4시 30분 이후분터는 방문객의 입장이 통제된다. 가방은 시설 내부로 가지고 들어갈 수 없기 때문에 물품 보관소에 맡겨야 하며, 이는 가방당 $7~$10의 요금이 부과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입장료는 성인이 $21.99, 4~12세 어린이는 $12.99이며, 노인과 군인 및 하와이 거주자들은 할인 요금 혜택이 제공된다. 4세 미만의 어린이들은 잠수함 견학이 허용되지 않는다. 진주만에 있는 미주리 전함 기념관을 비롯하여 다른 여러 명소들을 방문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면 진주만 패스포트(Passport to Pearl Harbor) 구입을 고려해 볼 수 있다.

USS 보우핀 잠수함 박물관 및 공원에 가기 위해서는 자동차로 운전해 갈 수 있으며 주변에 있는 무료 주차장중 하나를 골라 주차할 수 있다. 편의 시설로는 선물 가게, 스낵바, 자판기, 화장실이 구비돼 있다.

1 thought on “USS 보우핀 잠수함 박물관 및 공원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