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6, 2024
Home » 호오말루히아 식물원(Ho’omaluhia Botanical Garden)

호오말루히아 식물원(Ho’omaluhia Botanical Garden)

1
호오말루히아 식물원(Ho'omaluhia Botanical Garden)

Wikimedia Commons

호오말루히아 식물원(Ho’omaluhia Botanical Garden)은 400에이커 규모의 크기에 지리적으로 전 세계 주요 열대 지역에서 서식하고 있는 식물들이 이 곳에 자리잡고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 곳 식물원에 자리잡고 있는 식물들의 대표적인 열대 서식지로는 말레이시아, 폴리네시아(Polynesia), 아프리카 등이 있다. 1982년 개원한 이 식물원은 오하오 섬에 있는 카네오헤(Kane’ohe) 지역의 홍수 방지를 위해 미 육군 공병대가 설계하고 건축했다.

절벽과 무성한 식물 및 물고기들이 가득한 이 식물원에 있는 호수의 경치는 이 곳을 찾아왔던 최근의 방문객들이 추천했던 하이라이트 중 하나이다. 또 다른 방문자들은 이 곳에 있는 많은 산책로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견고하고 튼튼한 운동화를 신을 것을 권장했다.

오하우 섬의 해변에서만 지내는 것 보다는 식물원에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방법 또한 좋은 여행 옵션이며, 이 곳에 오기전 피크닉을 위한 물품 준비와 함께 이 곳에 있는 들새들을 관찰하는 것 또한 많은 사람들이 추천했던 이 곳에서의 관광 활동중 하나이기도 하다. 이 곳에 있는 새를 종류별로 나타낸 웹사이트를 방문해 볼 것을 권장하며 아이들에게도 유익한 장소일 것이라 확신한다.

호오말루히아 식물원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개원하며 무료로 방문할 수 있다. 자동차를 위한 주차 요금은 따로 부과되지 않으며 이 곳의 방문자 센터에는 미술관, 작업장, 도서관, 안내 데스크 및 화장실이 구비돼 있다.

1 thought on “호오말루히아 식물원(Ho’omaluhia Botanical Garden)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