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플롤라니 공원(Kap’lolani Regional Park)
와이키키 해변의 남쪽 끝에는 카플롤라니 지역 공원(Kap’lolani Regional Park)이 위치하고 있으며, 이 공원에는 호놀룰루 동물원과 야외 콘서트 장소인 와이키키 쉘(Waikiki Shell)이 있다.
카플롤라니 공원은 오아후에서 가장 큰 공공 공원 중 하나이자 두 번째로 오래된 공원이며, 테니스 코트와 축구장 및 양궁장, 그리고 3마일 정도 되는 조깅 코스등의 시설이 구비돼 있기 때문에 현지인들과 방문객들 모두에게 인기있는 장소로 손 꼽히고 있다.
이곳은 산책하기 좋은 곳으로 정평이 나 있으며, 아이들과 함께 여행하는 경우 호놀룰루 동물원에 한 번 들러볼 것을 추천한다. 다이아몬드 헤드 분화구를 볼 수 있는 전망과 아늑하고 조용한 분위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이 공원 방문을 추천하고 있다.
공원은 무료로 입장할 수 있으며 매일 오전 5시부터 자정까지 개원된다. 자동차의 주차 공간은 동전을 넣을 수 있는 미터식 주차 공간과 무료 주차 공간이 공원과 접해 있는 거리를 따라 길게 늘어져 있다.
공원 건너편에는 카프이올라니 공원 해변(Kap’Iolani Park Beach)과 카이마나 해변Kaimana Beach), 와이키키 수족관(Waikiki Aquarium) 및 베어풋비치 카페(Barefoot Beach Café)가 자리잡고 있다.
1 thought on “카플롤라니 공원(Kap’lolani Regional Par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