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2, 2024
Home » 코코 분화구 트레일(Koko Crater Trail)

코코 분화구 트레일(Koko Crater Trail)

1
코코 분화구 트레일(Koko Crater Trail)

All Trails

코코 헤드 분화구(Koko Head Crater) 정상까지 왕복 1.6마일의 하이킹 코스에는 버려진 침목으로 만들어진 1,000개 이상의 계단이 설치돼 있으며, 그 곳의 정상에서는 탁 트인 전망과 함께 하나누마 베이 자연보호 구역(Hanauma Bay Nature Preserve)다이아몬드 헤드 분화구(Diamond Head State Monument)를 볼 수 있다.

코코 분화구 트레일은 가파르고 올라가기 어려운 것으로 전해지고 있으며, 노약자나 어린아이들이 하이킹을 하기에는 적합하지 않을 수 있다. 건강한 사람이라 할지라도 이 곳에서 하이킹하는 사람들은 충분한 물과 자외선 차단제, 그리고 견고한 하이킹 신발을 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

게다가 트레일의 일부가 젖어 있을 경우, 하이킹할때 미끄러워 넘어질 수도 있기 때문에 날씨가 맑고 트레일이 마른 상태에서 하이킹 할 것을 강력하게 권장한다. 이 곳에 오는 인파와 여름 낮의 뜨거운 날씨를 피하기 위해 아침 일찍 도착하는 것도 고려해 볼 수 있다.

정상에 오른 사람들은 그 과정이야 어떻든간에 정상에서의 멋진 전경 때문에 올라올때 힘들었던 모든것이 상쇄되는 느낌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코코 분화구 트레일에서의 하이킹은 약 90분이 소요되며 24시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트레일이 시작되는 지점은 호놀룰루에서 동쪽으로 15마일 정도 떨어진 코코 헤드 파크 로드(Koko Head Park Road)의 북쪽 끝 근처에서 찾을 수 있다. 그 곳 인근에 있는 고이스(Goeas) 야구장의 주차장에 자동차 주차가 가능하며 화장실도 구비돼 있다. 코코 분화구의 트레일에는 화장실이나 매점이 없다.

날씨가 더워지기 전 이른 아침 5시까지 트레일 지점에 도착해 휴식 시간을 가지고 하이킹을 시작하면 일출 때 코코 분화구 트레일의 정상에 도달할 수 있다. 그 시간은 약간 어두컴컴해서 고르지 않은 계단을 올라갈때 손전등이 필요할 수도 있다.

1 thought on “코코 분화구 트레일(Koko Crater Trail)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