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9, 2024
Home » 뷰 올리언스(Vue Orleans)
뷰 올리언스(Vue Orleans)

Four Seasons Hotel

뷰 올리언스(Vue Orleans)는 뉴올리언스의 포시즌 호텔(Four Seasons Hotel New Orleans) 꼭대기에 위치한 소통형 첨단장비를 포함하고 있는 장소로, 가족 친화적이며 뉴올리언스를 가상으로 안내한다.

뷰 올리언스에는 제스처 추적 장치와 터치 없이 소통하는 장치 및 대규모 LED 벽, 증강 뷰어 등의 첨단 장비들이 포함돼 있다. 이 곳에 있는 문화의 융합(Confluence of Culture)이라는 전시회는 “Do You NOLA”를 통해 뉴올리언스에 대해 58가지 재미있는 사실들을 알려주고 있으며, “Dress for the Fest” 전시회는 뉴올리언스의 축제 동안 입는 의상들을 보여준다.

그 곳에 있는 스토리 카페(Story Café)는 뉴올리언스의 유명한 요리에 대한 지식을 제공하며, PBS방송에 출연하는 셰프인 케빈 벨튼(Kevin Belton)과 루이지애나 잇츠(Louisiana Eats!)의 팟캐스트 호스트인 파피 투커(Poppy Tooker)가 대화형 첨단 장비를 통해 요리에 관한 재미있는 사실들을 알려준다.

그리고 뉴올리언스 음악(Music of New Orleans) 전시회에서는 27곡의 노래를 들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여행자들은 최종적으로 건물의 33층 바깥으로 나와 미시시피 강과 프렌치 쿼터를 포함한 뉴올리언스의 파노라마 전경을 360도의 각도로 볼 수 있다.

뷰 올리언스는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하며 오후 5시를 마지막으로 방문객들을 맞이한다. 뷰 올리언스의 입장 티켓은 성인이 $24.95이며, 노인은 $19.95, 3~12세 어린이 및 군인과 대학생은 $14.95이다. 뷰 올리언스 옆에 위치한 WTC Garage에 유료 주차가 가능하다.

1 thought on “뷰 올리언스(Vue Orleans)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