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 2023
Home » 스미소니언 아프리카계 미국인 역사 문화 박물관

스미소니언 아프리카계 미국인 역사 문화 박물관

1
스미소니언 국립 아프리카계 미국인 역사 및 문화 박물관(Smithsonian National Museum of African American History & Culture)

Frank Schulenburg

스미소니언 국립 아프리카계 미국인 역사 및 문화 박물관(Smithsonian National Museum of African American History & Culture)은 2016년 개관했으며, 워싱턴 D.C.의 내셔널 몰에 위치해 있다.

인권 운동가인 마틴 루터 킹 쥬니어(Martin Luther King Jr)와 여러명의 다른 민권 운동가들의 사진과 전설적인 권투선수 였던 무하마드 알리(Muhammad Ali)가 사용했던 복싱 헤드기어와 가운, 그리고 마이클 잭슨이 한때 착용했던 모자를 포함하여 40,000개 이상의 유물이 전시돼 있다.

이 곳을 방문하게 되면 아프리카계 미국인들과 관련된 문화를 훨씬 더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지만, 모든 것을 다 보려면 하루 이상의 시간이 걸릴 수 있다고 이 곳을 이미 방문한 사람들은 밝혔다.

이 박물관의 입장은 무료이지만 입장권을 받아야 입장이 가능하다. 입장권 발급은 극히 제한적이며 당일 입장권 티켓은 매일 오전 8시 15분부터 선착순으로 발급되고, 최대 30일 전에 미리 예약할 수 있지만 이 또한 선착순에 의해 결정된다.

박물관은 크리스마스를 제외하고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개관한다. 배가 고파질 경우, 박물관내에 있는 스위트홈카페(Sweet Home Cafe)에서 음식을 사먹을 수 있으며, 박물관에 있는 식당치고는 놀라울 정도로 맛있다는 평이 주를 이룬다.

박물관을 방문하기 위해서는 DC 서큘레이터(Circulator)의 내셔널 몰행 버스나 블루, 오렌지, 실버 지하철 노선을 타고 스미소니언(Smithsonian) 역이나 페더럴 트라이앵글(Federal Triangle) 역에서 하차하면 박물관에 도착할 수 있다. 자전거 이용자는 박물관 근처에 있는 캐피탈 마이크셰어(Capital Bikeshare)에 자전거를 잠그어 놓고 박물관을 관람할 수 있다.

1 thought on “스미소니언 아프리카계 미국인 역사 문화 박물관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