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팔루아 해안 트레일(Kapalua Coastal Trail)
어려운 하이킹 코스에 도전하고 싶지 않은 사람들은 카팔루아(Kapalua) 해안의 편도 1.76마일의 산책로를 하이킹 해 볼 것을 조언한다. 이 산책로는 대부분 포장돼 있으며 거의 평평한 상태를 유지한다.
이 트레일은 마우이의 북서쪽 해안을 따라 구불구불 이어지며, 태평양이 한 눈에 들어오는 경관을 제공한다. 이 트레일에서 더 멀리 나아가기를 원할 경우 20마일 길이의 마하나 리지 트레일(Mahana Ridge Trail)까지 계속 하이킹을 이어갈 수 있다.
이 트레일은 주변 경치가 아름답고 하이킹 코스가 비교적 쉽기 때문에 아이들과 함께 하이킹 하는 장소로서는 안성맞춤이다. 더욱이 겨울철인 12월에서 3월 사이 이 트레일을 방문할 경우 고래를 볼 수 있는 행운도 잡을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이 트레일을 찾고 있기 때문에 트레일 주변의 주차장에 차를 주차시키는 것은 대단히 어렵다. 그래서 가능하다면 이 아침 일찍 이 트레일을 방문하든가 일몰 시간대에 방문할 것을 제안한다.
카팔루아 해안 트레일은 마우이의 북서쪽 모퉁이에 있으며 몇 개의 공용 주차공간을 제공하며 일출부터 일몰까지 개방된다. 이 곳에서 하이킹을 하기 전 자외선 차단제와 모자 및 물을 준비할 필요가 있다.
1 thought on “카팔루아 해안 트레일(Kapalua Coastal Tr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