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 2023
Home » 마우이 해양 센터(Maui Ocean Center)

마우이 해양 센터(Maui Ocean Center)

1
마우이 해양 센터(Maui Ocean Center)

Richard N Horne

750,000갤런 규모의 마우이 해양 센터(Maui Ocean Center)는 하와이의 수중 생태계에 대해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해당 센터의 수족관에는 수백 마리의 물고기와 가오리 및 상어가 전시돼 있다.

마우이 해양 센터를 방문한 사람들은 또한 머리위로 헤엄쳐 다니는 바다 생물들을 53피트 길이의 투명한 아크릴 터널 전시관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마우이 해양 센터의 터틀 라군(Turtle Lagoon)에서는 녹색 바다 거북이에 대해 배울 수 있는 기회 또한 가질 수 있다.

2019년 첫 선을 보인 하와이 혹등고래 전시장(Humpbacks of Hawai’i Exhibit and Sphere)에서는 30분마다 3D 영상으로 혹등고래의 수중 서식처를 가상으로 체험할 수 있다.

해양 생물 체험을 더 심도있게 경험하고 싶은 사람들은 마우이 해양 센터의 오픈 오션(Open Ocean) 전시관에서 20마리 이상의 상어들이 있는 물에 다이빙할 수 있는 기회를 접할 수 있다. 해당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스쿠버다이빙(SCUBA) 인증서가 필요하며 1인당 $350의 비용이 소요된다.

이 곳을 방문한 사람들은 수족관이 작지만 매력적이라면서 특별히 오픈 오션 터널과 3D 혹등고래 가상 체험에 높은 평가를 남겼다. 그러나 또 다른 방문자들은 이 곳의 레스토랑과 카페의 높은 가격에 대해 불만을 제기하면서 다른 곳에서 식사할 것을 제안하기도 했다.

마우이 해양 센터는 호노아필라니(Honoapiilani) 고속도로(Route 30)를 끼고 있는 마우이 공항의 남쪽에서 약 9마일 떨어진 마알라에아(Ma’alaea)에 위치해 있으며, 대중교통을 이용할 시 라하이나(Lahaina) 또는 카훌루이(Kahului)에서 20번 버스를 타면 된다.

이 곳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되며, 오후 4시에 문을 닫는다. 온라인 예약이 필요하며 입장료는 성인이 $39.95, 4~12세 어린이는 $26.95이다. 수족관 인근에 있는 마알라에아 트라이앵글(Ma’alaea Triangle) 주차장의 주차 요금은 시간당 $2이다.

1 thought on “마우이 해양 센터(Maui Ocean Center)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