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이의 스노클링(Snorkeling) 투어
마우이는 아름다운 해변과 숲이 우거진 등산로 및 숨이 멎을 듯 아름다운 일몰로 표현될 수 있는 장소이지만 해저 아래를 탐험하는 스노클링 투어에 있어서 마우이 만한 장소를 찾기는 어려울 것이다.
사실, 마우이섬 최고의 호텔들 중 많은 호텔들이 고객들에게 스노클링 장비를 무료로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카팔루아에 있는 리치칼튼 호텔은(Ritz-Carlton Maui, Kapalua) 손님들을 위해 보트 투어도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스노클링 장비가 준비된 사람들은 카아나팔리(Ka’anapali) 비치, 카팔루아(Kapalua) 베이, 호놀루아 베이와 같은 잘 알려진 장소를 탐험할 수 있으며, 최고의 스노클링 지역으로 손 꼽히는 곳은 마우이 남서부 해안에 위치해 있으며 250종의 물고기가 서식하고 있는 초승달 모양의 몰로키니(Molokini)와 훌로포에해양보호구역(Hulopo’e Marine Preserve)의 라나이(Lana’i)등이 있다.
스토클링 투어는 일반적으로 보트를 이용해 키헤이(Kihei)의 마알라에아(Maalaea) 항구와 마우이 서부 해안의 라하이나(Lahaina) 항구에서 출발한다. 트릴로지(Trilogy), 프라이드오브마우이(Pride of Maui), 레드라인 래프팅(Redline Rafting Co.)등의 업체들은 몰로키니와 라나이 지역의 스노클링 투어를 제공하는 많은 업체 중 일부이다.
스노클링 투어 가격은 업체마다 다르지만 성인 1인당 최소 $150 정도 지불이 예상된다. 반나절 이상 소요되는 대부분의 스노클링 투어는 고객들에게 스노클링 장비와 식사 및 음료와 스낵을 제공한다. 일부 업체는 수중 카메라 장비 대여 및 특별한 교육 없이 실시할 수 있는 스쿠버 다이빙(SNUBA) 기회를 제공하기도 한다.
2 thoughts on “마우이의 스노클링(Snorkeling) 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