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6, 2024
Home » 글레이셔 국립공원에서의 캠핑
글레이셔 국립공원에서의 캠핑

NPS

글레이셔 국립공원(Glacier National Park)의 캠핑장에서 야영을 하게 되면 호텔 및 여러 숙박 업소에서 투숙하는 것보다 많은 경비를 절약할 수 있다. 글레이셔 국립공원에는 13개 지역에 걸쳐 1,000개 이상의 캠핑장이 있으며, 인기 있는 캠핑장으로는 아프가(Apgar), 세인트 메리(St. Mary)와 매니 글레이셔(Many Glacier)등이 있다.

캠핑장에 따라 수세식 화장실과 샤워 시설, 레스토랑, 쇼핑등의 편의 시설이 제공되며 레크리에이션 차량(RV) 또한 허용되지만 일부 다른 캠핑장에서는 레크레이션 차량이 허용되지 않는 곳도 있다. 글레이셔 국립공원에서는 진정한 야생 경험을 원하는 여행자들을 위한 오지 캠핑 또한 제공된다.

일부 캠핑장에서는 저녁시간 때에 현지 원주민들과의 대화 프로그램인 네이티브 아메리카 스피크(Native America Speaks)가 운영되며, 블랙피트(Blackfeet), 쿠테나이(Kootenai), 펜드 도레유(Pend d’Oreille) 및 살리쉬(Salish) 부족들은 그들의 역사 및 문화에 관해 공원 방문객들과 공유한다.

해당 프로그램은 대부분 저녁 시간대에 운영되며 각 부족들은 그들의 역사 및 문화 외에도 전통 춤과 노래등을 선보인다. 해당 프로그램의 전체 일정은 프로그램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레이셔 국립공원의 캠핑장은 통상적으로 여름철에 이용이 가능하며 겨울철에는 문을 닫는다. 특히 많은 사람들이 캠핑장을 예약하고 있기 때문에 가능한 한 빨리 예약해야 캠핑장을 확보할 수 있다. 국립공원 측은 최소 6개월 전에 미리 캠핑장을 예약할 것을 권고한다.

아프가 캠핑장(Apgar Campground)은 겨울에 야영할 수 있는 장소가 있으며, 피시 크릭(Fish Creek) 및 매니 글레이셔(Many Glacier)와 같은 캠핑장들은 모두 Recration.gov를 통해 약 6개월 전부터 예약이 가능하다. 한 곳의 캠핑장소에 2개의 텐트가 허용되며 최대 수용인원은 8명이다.

캠핑장의 요금은 어떤 캠핑장을 선택하느냐와 시기에 따라 다르지만 여름철의 경우 하루 밤에 $10에서 $23정도 예상할 수 있다. 공원 내 캠핑장에 대한 추가 정보는 공원 웹사이트를 참조할 수 있고 오지 캠핑을 원할경우 국립공원 측으로부터 허가를 받아야 한다.

1 thought on “글레이셔 국립공원에서의 캠핑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