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버스투어(Red Bus Tours)
글레이셔 국립공원 주변을 스스로 운전하면서 경치를 감상하는 것은 일반적인 방법이지만 공원내의 고잉투더선로드와 같은 일부 멋진 지역의 경치를 감상하기 위해서는 다른 사람이 운전해 주는 차를 타는 것이 더 좋은 방법일 수 있다.
운전자를 고용해 글레이셔 국립공원을 방문한 관광객들에게 주변 경치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레드버스투어(Red Bus Tour)의 역사는 1930년대로 거슬러 올라간다. 이 서비스는 총 9개의 관광 루트로 이루어져 있으며, 각각의 버스에는 17명의 승객들만 탑승할 수 있다.
직접 운전하지 않고 편안한 마음으로 공원 주변의 경치를 마음껏 음미해 볼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수단으로 레드버스투어 만큼 더 좋은 서비스는 없다. 레드버스투어의 티켓은 빨리 매진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미리 티켓을 예약할 필요가 있다.
레드버스투어의 서비스는 통상적으로 6월에서 9월사이의 성수기나 10월달에 제공되지만 서비스 제공 날짜는 그날그날의 날씨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투어 시간은 제공되는 서비스의 노선에 따라 2시간에서 8시간까지 소요될 수 있다.
투어 요금은 출발 지점과 투어 노선의 길이에 따라 결정되며, 짧은 투어의 경우 성인이 $40, 어린이는 $20부터 시작된다. 일일 투어 비용은 성인이 $100, 어린이는 $50이다.
투어는 동쪽지역의 매니 글레이셔 호텔(Many Glacier Hotel), 스위프트커렌트 모터 인(Swiftcurrent Motor Inn)과 세인트 매리 로지(St. Mary Lodge) 및 라이징 선 모터 인(Rising Sun Motor Inn)에서 출발한다. 서쪽 지역에서는 레이크 맥도날드 로지(Lake McDonald Lodge)와 아프가방문센터(Apgar Visitor Center) 및 웨스트 글레이셔(West Glacier) KOA에서 출발한다.
1 thought on “레드버스투어(Red Bus Tou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