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틴 역사 낚시박물관(Destin History & Fishing Museum)
데스틴에 관해 좀 더 알고자 하는 사람들은 데스틴 역사 낚시박물관(Destin History & Fishing Museum) 방문을 권한다. 이 박물관에서는 1984년 데스틴이 공식적인 도시가 되기까지의 여정과 이 지역의 원주민들의 어업등에 관한 정보를 전시물과 영화, 사진등을 통해 얻을 수 있다.
이 곳에서 근무하고 있는 직원들중 대다수는 데스틴에 수 년동안 살고있는 사람들이기 때문에 이 박물관을 방문한 사람들에게 데스틴에 관한 많은 유용한 정보를 제공해 주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박물관의 규모는 작지만 고풍스럽고 가족 친화적인 분위기를 느끼게 해 주는 것으로 평가됐으며, 이 박물관에는 또한 어린이들을 위한 사냥 활동 및 성인들을 위한 가이드 투어 옵션이 준비돼 있다.
이 박물관은 데스틴 지역센터(Destin Community Center) 건너편의 98번 고속도로 옆에 위치해 있어 쉽게 찾을 수 있으며, 입장료는 성인이 $5, 군인 및 55세 이상은 $4, 학생은 $3이며, 6세 미만은 성인과 함께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박물관은 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개관하며, 주차 공간이 제한되어 있지만 무료로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다. 데스틴 역사 및 낚시 박물관 웹사이트
1 thought on “데스틴 역사 낚시박물관(Destin History & Fishing Muse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