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파리움 해양공원(Gulfarium Marine Adventure Park)
플로리다 인근 바다에 서식지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걸파리움 해양공원(Gulfarium Marine Adventure Park)을 방문해 볼 것을 권장한다. 매일 돌고래와 바다사자와 같은 해양 동물들의 쇼가 열리긴 하지만 엄밀히 말해 씨월드 정도의 규모는 아니다.
돌고래와 바다사자 외에도 이 곳에는 악어와 같은 파충류과 동물과 펭귄 및 가오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또한 돌고래를 만지면서 먹이를 줄 수 있는 코스가 있으며, 가오리와 함께 스노클링을 할 수 있는 코스도 있다. 비 오는 날 가족들과 함께 오는 곳으로는 딱 좋은 장소이다.
걸파리움 해양공원은 데스틴 다운타운의 서쪽으로 부터 약 9마일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으며, 이 곳으로 가는 가장 좋은 교통편은 자동차를 이용하는 것이다. 공원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개장하며, 마지막 입장은 오후 4시 30분에 종료된다.
이 곳의 입장료는 13세에서 61세 사이는 $23.95이며, 62세 이상의 노인은 $22.95, 3세에서 12세 사이의 어린이는 $15.95이다. 이 해양공원에 있는 동물들과의 만남은 추가비용이 들 수 있으며 온라인에서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1 thought on “걸파리움 해양공원(Gulfarium Marine Adventure Par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