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캐년: 림 트레일(Rim Trail)
약 13마일 정도의 길이에 해당되는 림 트레일(Rim Trail)은 사우스 카이밥 트레일헤드(South Kaibab Trailhead)와 허미츠 레스트(Hermits Rest)와 연결되면서 그랜드캐년 빌리지(Grand Canyon Village)를 지나간다.
림 트레일은 포장돼 있기 때문에 휠체어나 유모차 접근이 가능할 정도로 쉬운 산책로이며, 사우스 림(South Rim) 지역을 가장 잘 볼 수 있는 장소이기 때문에 많은 관광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림 트레일에는 3마일 가량의 포장된 산책로가 있으며, 대부분의 포장된 산책로는 여러 지역에서 접근이 가능하며, 협곡의 가장자리를 따라 이어지고 있다. 림 트레일의 포장도로는 마리코파 포인트(Maricopa Point)와 호피 포인트(Hopi Point)와 같은 인기 있는 전망대에서 끝난다.
림 트레일에는 또한 야바파이(Yavapai) 지질박물관과 역사적 건축물인 버캠프(Verkamp) 방문자센터가 있다. 이 곳을 방문한 사람들은 림 트레일의 용이한 접근성에 감명을 받았다는 후평을 많이 남겼다.
공원의 무료 셔틀 버스를 이용하여 림 트레일에 도착할 수 있으며, 림 트레일은 그랜드캐년의 많은 구간에서 접근이 가능하다. 림 트레일 접근성에 관해서는 공원의 지도를 참조하면 된다.
화장실은 사우스 카이바브 트레일헤드(South Kaibab Trailhead)와 매더포인트, 야바파이 포인트, 호피포인트와 및 허밋 레스트(Hermits Rest)에 구비돼 있다. 물은 여러 곳에서 구입할 수 있지만 국립공원관리인 측은 물을 가져오라고 조언한다. 림 트레일 방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