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5, 2024
Home » 오라클 파크(Oracle Park)
오라클 파크(Oracle Park)

Bspangenberg

샌프란시스코의 야구팀인 자이언츠(Giants)는 2000년부터 오라클파크(Oracle Park) 야구장을 홈구장으로 삼아 여러 월드 시리즈 게임을 주최했다. 오라클파크는 샌프란시스코 만을 따라 지어졌기 때문에 주변 경치가 절경을 이루며, 미국에서 가장 경치가 좋은 야구장 중 하나로 간주된다.

이 곳에서 야구경기를 즐기는 대부분의 관중들은 야구 경기뿐만 아니라 주변에 펼쳐져 있는 바닷가의 전경 또한 감상할 수 있다. 야구 시즌은 4월부터 10월까지이지만 오라클파크 경기장은 연중 내내 관광객들에게 투어 옵션을 제공한다. 물론 야구경기가 있는 날에는 투어 옵션은 제외된다.

해당 경기장의 투어 옵션에는 경기장의 기자석 및 고급 스위트룸등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제공하며, 월드시리즈 트로피와 여러가지 전시물을 살펴볼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 투어 티켓은 성인 $25, 3~12세 어린이는 $17.50 이며, 약 90분 동안 진행된다. 야구장에 직접 이메일을 보내 투어를 요청할 수 있다.

자이언츠 팀의 경기가 있는 날의 열기는 대단하다. 경기 당일 티켓을 얻지 못한 경우에도 포트워크(The Portwalk) 보행자 전용 도로에서 경기장에서 보는 것 만큼의 수준으로 최대 3이닝 이상의 경기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그러나 경기 당일 몰려든 관중 규모에 따라 예외가 있을 수 있다.

오라클파크 경기장에 올 때에는 계절에 관계없이 재킷을 지참하는 것이 필수이며, 주차 공간의 협소함으로 인해 자동차보다는 대중교통 이용이 적극 권장된다.

오라클파크는 소마(SoMa)에 위치해 있으며 파월(Powell) 스트리트 또는 몽고메리(Montgomery) 스트리트에서 정차하는 BART 열차나 무니(Muni) 지하철, 또는 버스로 쉽게 올 수 있다.

MLB 웹사이트의 자이언츠 페이지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