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9, 2024
Home » 테네시 주 고속도로 자동차 사고로 어린이 5명 숨져

테네시 주 고속도로 자동차 사고로 어린이 5명 숨져

0
테네시 주 고속도로 자동차 사고로 어린이 5명 숨져

WSMV

일요일 이른 아침 테네시주 24번 고속도로에서 자동차 사고가 발생해 어린이 5명이 숨지고 여성 1명이 부상당했다고 USA 투데이와 WSMV등이 로버트슨(Robertson) 카운티의 응급의료서비스 팀이 밝힌 내용을 토대로 보도했다.

로버트슨 카운티 응급의료서비스가 보도 자료를 통해 밝힌 내용에 따르면, “로버트슨 카운티의 주간 고속도로 서쪽 방향 23마일 지점에서 두 대의 차량이 서로 충돌해 사고지점으로 출동했다”며 “사고 현장에서 한 차량은 완전히 전복된 채 뒤집어져 있었고, 또 다른 차량의 운전자는 차량 밖으로 걸어나올 만큼 부상정도가 심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응급서비스 팀은 또한 사고현장에서 1세에서 18세 사이 가량 되어 보이는 5명의 어린이들이 차량에서 튕겨져 나와 숨진 채 발견됐으며, 한 명의 성인 여성은 위독한 상태에서 내슈빌(Nashville)에 있는 밴더빌트 대학병원(Vanderbilt University Medical Center)으로 후송됐지만, 현재 그녀의 상태가 어떤지는 알려지지 않고 있다고 덧붙였다.

테네시 고속도로 순찰대(THP)는 성명을 통해 “이번에 발생한 두 대의 자동차 충돌사고를 조사 중에 있으며, 사고 발생과 관련된 추가 정보가 나오는대로 알려주겠다”고 말했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