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9, 2024
Home » 버지니아 주 IHOP에서 붙잡힌 2명의 탈주범들

버지니아 주 IHOP에서 붙잡힌 2명의 탈주범들

0
버지니아 주 IHOP에서 붙잡힌 2명의 탈주범들

Newport News Sheriff's Office

버지니아 주 뉴포트 뉴스(Newport News)에 있는 한 형무소의 벽을 칫솔과 금속 물체를 이용해 뚫은 뒤 탈출했던 2명의 수감자들이 IHOP에서 붙잡혔다고 이 지역 언론사인 WRIC와 WTKR등이 뉴포트 뉴스 보안관실의 발표를 토대로 보도했다.

뉴포트 뉴스 보안관실에 따르면 월요일 저녁 7시경 뉴포트 뉴스 형무소(Newport News Jail Annex) 측에서 통상적으로 실시했던 인원점검을 통해 두 명의 수감자인 존 가자(John M. Garza, 37)와 알리 네모(Arley V. Nemo, 43)가 사라진 사실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형무소 탈출에 성공한 두 명의 수감자들은 화요일 아침 버지니아 주 햄튼(Hampton)에 있는 IHOP에서 시민제보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 의해 체포된 것으로 전해졌다.

보안관실에 따르면 가자는 법원 모독과 보호관찰 위반, 사법기관의 출석 불이행 등의 혐의로 구금되었고, 니모는 신용카드 위조 사기 및 절도, 강도에 사용할 무기 소지, 법정 모독, 보호관찰 위반 등의 혐의로 구금돼 있던 중이었다고 밝혔다.

보안관실은 또한 수감자들의 탈주를 미리 방지하기 위해 두 명의 수감자들이 탈출할 수 있도록 도운 내부 조력자가 있는지에 대한 내부 조사가 진행 중이며, 두 명의 수감자들에 대한 탈출 관련 혐의에 대한 가중처벌이 진행 중에 있다고 덧붙였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