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9, 2024
Home » 극도의 위험에 처해진 것으로 간주되는 실종된 십대

극도의 위험에 처해진 것으로 간주되는 실종된 십대

0
위험에 처해진 것으로 간주되는 실종된 십대

Indiana State Police

지난 목요일 마지막으로 목격된 10대 청소년이 실종된 후 “극심한 위험에 처해진 것으로 보인다”는 발표를 인디애나 주 실종아동정보센터(Indiana Clearinghouse for Information for Missing Children) 측이 발표했다고 스타프레스와 인디펜던트지등이 보도했다.

인디애나 주 실종아동정보센터에 따르면 스카티 딘 모리스(Scottie Dean Morris, 14)로 확인된 소년이 목요일 밤 8시 30분경 인디애나폴리스 북동쪽에서 약 76마일 떨어진 작은 마을인 이튼(Eaton) 지역에서 마지막으로 목격되었다고 밝혔다.

이튼(Eaton) 경찰은 금요일 모리스를 위해 실버 경보를 발령하면서 “그는 극심한 위험에 처해진 것으로 판단되며 의료 지원이 필요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인디애나 주 천연자원부는 실종 지역 근처의 강에 두 척의 배를 띄웠으며, 이튼 경찰은 모리스 수색을 위해 두 대의 적외선 드론을 띄운 것으로 전해졌다. 100명이 넘는 자원봉사자들 또한 금요일 이튼 경찰과 함께 모리스를 찾는 일에 동참했다.

이튼 경찰에 따르면 모리스는 갈색 머리와 파란 색 눈, 그리고 5’ 4”의 신장으로, 그가 마지막으로 목격될 당시 흰색 티셔츠와 함께 빨간색과 검은색이 섞인 반바지를 입고 있었다고 밝혔다. 이튼 경찰 당국은 페이스북 게시물을 통해 모리스를 볼 경우 경찰서에 연락해 달라는 당부를 하고 있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