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8, 2024
Home » 뉴올리언스의 마디그라 축제도중 총격으로 1명 사망 4명 부상

뉴올리언스의 마디그라 축제도중 총격으로 1명 사망 4명 부상

0
뉴올리언스의 마디그라 축제도중 총격으로 1명 사망 4명 부상

mardigrasgalveston.com

뉴올리언스 경찰에 따르면 지난 일요일 저녁 9시 30분경 뉴올리언스에서 행해지고 있던 마디그라(Mardi Gras) 축제도중 총격이 발생해 1명이 사망하고 4명이 부상을 당했으며, 용의자는 체포된 후 격리되어 있다고 밝혔다. 총격 부상자중에는 4세 소녀도 포함돼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만수르 음보드지(Mansour Mbodj, 21)로 확인된 총격용의자는 총격이 발생한 지 몇 분 만에 체포된 것으로 전해지고 있는 가운데, 그는 현재 2급 살인혐의가 추가로 기소된 후 감옥에 구금돼 있으며 그의 첫 공판은 화요일에 열렸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총격으로 사망한 피해자는 15세에서 18세 사이의 10대 소년인 것으로 전해지고 있으며, 18세 남성과 22세 여성, 그리고 24세 여성이 포함된 4명의 다른 희생자들은 병원에서 치료를 받은 다음 퇴원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뉴올리언스 경찰당국은 총격사건이 발생한 배경에 대한 수사를 진행중에 있다고 밝히면서 이 지역은 현재 총격에서 안전하다고 덧붙였다.

뉴올리언스 경찰서장은 축제에 참석하고 있는 사람들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추가 경찰병력이 축제장소 주변을 순찰하고 있다고 말하면서 무기를 소지한 사람이나 행동이 이상한 사람을 발견할 경우 지체없이 경찰에 신고해줄것을 당부했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