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8, 2024
Home » 일부 스타벅스의 병 음료, 유리함유 가능성에 리콜 조치

일부 스타벅스의 병 음료, 유리함유 가능성에 리콜 조치

0
일부 스타벅스의 병 음료, 유리함유 가능성에 리콜 조치

Starbucks Frappuccino Vanilla

유통업체인 펩시코(PepsiCo)에 의해 시중에 유통된 13.7온스 스타벅스의 바닐라 프라푸치노(Vanilla Frappuccino)로 알려져 있는 병 음료 30만개 정도가 유리 또는 다른 이물질이 섞여 있을 수 있다는 가능성에 따라 리콜조치 되었다는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발표를 CBS 뉴스와 뉴욕타임스등이 보도했다.

미국 식품의약국은 “해당 음료의 리콜은 의학적으로 판단해 볼때 건강상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고 가정되는 클래스 2의 형태로, 지난 1월 28일부터 리콜조치가 취해져 왔다”고 밝히면서, “해당 음료의 병 표면에 표기된 유통기한은 3월 8일, 5월 29일, 6월 4일과 10일”이라고 덧붙였다.

유통업체인 펩시코는 리콜에 포함된 제품들이 시장에서 수거되고 있다고 밝히면서 소비자들이 해당 제품을 구매했거나 질문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1-800-211-8307 소비자센터로 전화할 수 있다고 밝혔다.

미국 식품의약국(FDA)은 많은 언론사들로부터 해당 품목의 리콜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과 관련하여 추가정보 공개요청을 받고 있지만, “현재 까지 추가 정보는 없다”는 발표와 함께 “자세한 내용은 스타벅스에 직접 문의할것을 권장한다”는 내용을 전한 것으로 밝혀졌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