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8, 2024
Home » 미국의 인구조사 및 통계, 연방정부가 제공하는 관련 데이터

미국의 인구조사 및 통계, 연방정부가 제공하는 관련 데이터

0

미국 인구조사국(The United States Census Bureau)은 10년마다 미국에 살고있는 모든 거주자들을 대상으로 인구조사를 실시해 오고 있으며, 마지막으로 실시된 인구조사는 2020년 10월에 끝났다. 해당 기관은 또한 1년에서 5년마다 미국의 가계 및 기업들을 대상으로 100개 이상의 설문조사를 통해 데이터를 수집한다.

인구조사 데이터의 사용처

미국이 인구조사를 실시하는 주된목적은 각 지역사회의 공공서비스와 관련된 자금을 공정하고 올바르게 할당하는데 있으며, 전체 50개 주에서 하원의원 의석을 나누는 데에도 사용된다. 인구조사는 또한 주 입법부 및 학군을 설정하는 데에도 사용된다.

공공이익을 위한 인구조사 외에도 가계분포등의 기타 연구에도 사용될 수 있다. 미국 인구조사에 응답하는 사람들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모든기록은 72년동안 기밀로 유지된다. 법에 따라 미국에 거주하고 있는 모든 사람들은 인구조사에 응해야 하며, 인구조사에 응하지 않을경우 미국 인구조사국에서 직원들이 직접 해당 거주지를 방문하게 된다.

미국 정부 기관으로부터 수집할 수 있는 데이터와 통계

미국의 정부 기관들은 다양한 주제와 관련된 데이터 및 통계를 가지고 있다. 원하는 데이터를 찾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기관을 찾기 위해서는 추가적인 검색 키워드 선정작업이 필요하다. 즉 검색결과를 좁히기 위해 검색키워드를 구체적이고 정확하게 선정하는 과정이 선행되야 한다는 의미이다. 아래의 연방정부 기관들의 프로그램을 통해 원하는 데이터 또는 통계를 수집할 수 있다.

위에 나열되어진 통계센터 외에도 연방기관의 웹사이트를 통해 통계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미국 정부 부처 또는 기관 찾기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