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3, 2022

오하이오 주 여러 타운에서 범죄자 한 명이 4명 살해 추정

오하이오 주 여러 타운에서 범죄자 한 명이 4명 살해 추정

Dayton Daily News

금요일(8/5) 오하이오 주의 작은 마을 여러 곳에서 4명의 사람들이 총에 맞아 사망했으며 해당 총격 사건의 유력한 용의자인 한 남성을 찾고 있다고 버틀러 타운십(Butler Township) 경찰 서장인 존 포터(John Porter)의 브리핑 내용을 데이튼 데일리 뉴스와 WLWT등이 보도했다.

존 포터 경찰 서장은 브리핑에서 “해당 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된 사람은 스티븐 말로(Stephen Marlow, 39)로 확인됐으며 무장하고 있기 때문에 매우 위험하다. 그는 약 5피트 11인치의 키와 160파운드 정도의 몸무게, 그리고 갈색 머리를 하고 있으며 반바지와 노란색 티셔츠를 입고 2007년도 흰색 포드 에지를 타고 다니고 있다”고 밝혔다.

포터 경찰서장은 “금요일 정오 직전에 총기 사건이 발생했다는 신고가 접수돼 경찰관들이 사건현장으로 출동했으며, 그 곳에서 4명의 총격 희생자들을 발견했다”고 말하면서 “이 지역은 적은 수의 주민들이 가족같이 살고 있는 동네로 그동안 이러한 형태의 범죄가 발생하지 않았지만 이번에 첫 번째로 끔찍한 폭력 범죄가 발생했다. 우리는 해당 총격 사건이 발생한 동기가 무엇인지 확인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사건이 발생한 오하이오 주의 버틀러 타운십(Butler Township)은 데이턴(Dayton)에서 북쪽으로 약 9마일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는 작은 마을로 그 곳에는 8,000명 미만의 주민들이 거주하고 있는 것으로 집계되었다.

답글 남기기

×